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슬립 센터' 공개 外
유범종, 박성민, 이재아,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3.30 09:25:34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슬립 센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공개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재아, 이수빈, 김지우 기자] 씰리침대가 서울 송파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2023년도 신규 컨셉 '포스처피딕 슬립 센터'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포스처피딕 슬립 센터'는 1970년대 미국에서 운영된 씰리의 기획 매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온 씰리만의 차별화된 '포스처피딕' 기술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겠다는 취지다.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의 합성어로 1950년 씰리침대가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협업을 통해 완성한 수면 기술력을 의미한다. 


◆롯데 '행복나눔 동행 콘서트' 개최


롯데는 29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파트너사(협력사) 직원 초청 음악회 '롯데 행복나눔 동행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트너사 직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그룹이 보유한 문화시설을 활용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한 것. 롯데백화점, 롯데케미칼 등 계열사 13곳은 시설 안전 관리∙운영을 담당하는 파트너사 212곳의 직원 1300명을 초청했으며 이동우 롯데지주 대표이사, 김교현 롯데 화학군 총괄대표, 이영구 롯데 식품군 총괄대표와 계열사 대표 등 주요 경영진이 행사에 참석했다. 계열사 대표이사와 임원들은 행사장 입구에서 파트너사 직원들을 맞이하며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동원F&B, 프리미엄 양반김 2종 출시

관련기사 more
라돈 걱정 없는 씰리 침대

동원F&B가 원초 감별 명장이 엄선한 프리미엄 양반김 2종을 선보이며 조미김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먼저 '양반 돌판구이 초사리김'은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의 김 수확 기간 중 초기에 채취하는 어린 원초로 만들어 식감이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100도에서 한 번, 250도에서 또 한 번 구워 김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고 400도 이상의 수정 돌판에서 한 번 더 구워 진한 불향을 그대로 입혔다. 아울러 '양반 신안산 구운생김 곱창돌김'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전라남도 신안갯벌에서 자란 수확 초기 한정의 곱창돌김 원초로 만든다. 길고 구불구불한 형태가 곱창을 닮아 '곱창김'이라 불리는 원초를 엄선했다. 


◆아워홈,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 2관왕 달성


아워홈은 '2022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다. 아워홈은 이번 디자인대전에서 '아모리스 샤퀴테리(AMORIS Charcutrie)'와 '갈치김치, 갈치석박지'를 출품해 각각 금상과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아모리스 샤퀴테리는 자연 토굴 방식으로 항온 12도에서 건조 숙성한 프리미엄 생햄 제품이다. 아치형의 타이포그래픽으로 토굴 숙성고를 표현했으며 화이트와 메탈릭 컬러 매치를 통해 고급스러운 샤퀴테리의 가치를 패키지 디자인에 부각시켰다.


◆이디야커피,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 출시


이디야커피가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하며 키즈 음료군을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1년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음료 '신비아파트 음료'를 출시했으며, 키즈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이색 과일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을 새로 선보였다.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에는 30일 방송 예정인 신비아파트 시즌 5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를 패키지로 활용했다.


◆신세계푸드, 9980원 '경제적 케이크' 출시


신세계푸드가 소비자들의 빵 값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경제적 베이커리' 프로젝트의 세번째 제품으로 9980원짜리 '경제적 케이크'를 출시했다. '경제적 케이크'는 '딸기 크런치 케이크', '초코 크런치 케이크' 등 2종으로 가격은 시중에 판매되는 유사 케이크(지름 14cm) 대비 약 50% 저렴하다. '딸기 크런치 케이크'는 폭신한 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딸기잼을 겹겹이 쌓고, 딸기맛 크런치 토핑을 얹어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초코 크런치 케이크'는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코 생크림과 시럽을 풍성하게 샌딩하고, 토핑으로 초코 크런치를 올려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살아있다. 


◆웅진씽크빅, AR피디아·매쓰피드 'Bett 2023' 출품


웅진씽크빅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교육 박람회 'Bett 2023'에 자사 대표 에듀테크 제품 'AR피디아(ARpedia)'와 '매쓰피드(Mathpid)'를 출품했다고 30일 밝혔다. 가상체험형 독서 제품 AR피디아와 AI 기반 초·중등 연산 앱 매쓰피드는 웅진씽크빅만의 독보적인 신기술이 접목된 디지털 러닝 솔루션으로, 이번 박람회에서는 개별 제품을 각각의 단독 전시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Bett 2023' 참가를 통해 해외 교육 관계자, 기업, 참관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현지 수출 및 사업 콘텐츠 제휴 등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에 더욱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신세계면세점, W컨셉 단독 오픈


신세계면세점은 공식 온라인몰에 데이즈데이즈, 그로브, 마론에디션 등 W컨셉의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W컨셉관'을 업계 단독으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W컨셉관은 국문몰과 중국몰 동시 오픈으로 입점 K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수출까지 동시에 이루어지게 된다.  W컨셉관에서 구매 시 기존 소비자 가격대비 약 10~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면세점 회원등급 할인율도 적용된다.


◆코오롱FnC '아토맥스' 국내 본격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사가 운영중인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에서 31일부터 아토맥스를 판매 개시한다고 밝혔다. '아토맥스'는 코오롱의 신소재 계열사인 아토메탈테크코리아가 개발한 비정질 합금 '아토메탈'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골프공의 중심부를 감싸는 맨틀층에 고르게 혼합해 만든 골프공이다. 특히 스윙 머신을 이용한 동일 조건의 테스트에서 타 골프공 대비 13~18미터(15~20야드) 이상 더 날아가는 기록을 수립해 지난해 6월 세계적 기록인증기관인 미국 WRC로부터 세계 최장 비거리 골프공 타이틀을 업계 최초로 공식 인증 받았다. 올해부터 정식 판매되는 '아토맥스'는 블루, 옐로우, 오렌지 색상의 깔끔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선보인다. 사용자의 클럽 헤드 스피드(90~97mph)에 따라 골프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미드 소프트(Mid-soft, 90mph), 미디엄(Medium, 95mph), 하드(Hard, 97mph)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BBQ-대한적십자사, 치킨기부 맞손


BBQ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치킨대학의 '착한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 확산에 함께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BBQ는 현재까지 치킨대학이 주최가 되어 진행해오던 '착한기부'를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260명과 함께 펼칠 계획이다. 매주 수요일 저소득층의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의 집까지 직접 찾아가 치킨을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하는 활동을 전개한다.


◆신세계인터 자주(JAJU), 웰니스 라인업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웰니스 뷰티 신제품 20여 종을 출시하며 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가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지속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비건 뷰티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白 '와인 큐레이션 서비스' VIP 특화 서비스로 자리매김


갤러리아백화점의 VIP 고객 전용 '와인 큐레이션 서비스'가 3회차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와인 큐레이션 서비스는 갤러리아가 엄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파크제이드 블루(연간 구매금액 2000만원 이상)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유료)으로 진행된다. 3회차 서비스는 4월 3일부터 9일까지 선착순 1000명 신청을 받는다. 서비스는 2개월 동안 월별로 1회 제공되며 이용료는 10만5000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