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루트로닉, KIMES 2023 참가…"인지도 높이기"
한경석 기자
2023.03.23 09:56:52
23일부터 4일간 '디지털 갤러리' 콘셉트 전시
루트로닉은 23일부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코엑스 A홀에 KIMES 부스 현장을 마련했다. 사진=루트로닉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미용)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이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에 참가해 주력 제품을 선보였다.


루트로닉은 23일부터 4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KIMES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루트로닉은 1997년 설립된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으로 레이저를 비롯한 다양한 에너지를 기반으로 의료기기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전 세계 약 60개 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642억원과 영업이익 554억원을 기록해 영업이익률은 21%에 달한다.


루트로닉은 이번 전시에서 코엑스 1층 A홀에 위치한 A200 부스에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올해 부스 콘셉트는 '디지털 갤러리'다. 

관련기사 more
루트로닉, '아니땐 굴뚝에 연기'…매각설 왜? 루트로닉, 실적 성장에 2년 연속 배당성향 18% ‘주주 배신’ 루트로닉, 소액주주 집단행동 나서

루트로닉의 사업 영역인 피부 미용 분야를 이미지화한 영상을 보여주고 대중들이 루트로닉에 대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도 만들었다. 전시 제품들 역시 미술관에 전시된 조각품을 연상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올해 전시 제품은 ▲더마브이 ▲헐리우드스펙트라 ▲울트라 ▲클라리티II ▲루트로닉지니어스 ▲아큐커브 등이다. 루트로닉이 해외에서 강력한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세계 피부 미용 시장에서 주목받는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주요 제품은 병원용 의료기기지만 일반 대중과의 접점을 점차 늘리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에는 장기적인 성장의 기반이 될 수 있는 기업의 대중적 인지도 향상을 위해 루트로닉이 인류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어떤 사회적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인 지를 보여주는 데 초점을 뒀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