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에스에스차저, SK일렉링크로 사명 변경 外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2023.03.13 15:10:19

◆에스에스차저, SK일렉링크로 사명 변경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민간 전기차 급속충전기 기업 에스에스차저는 최근 열린 주주총회를 통해 SK일렉링크로 사명을 변결했다고 밝혔다. 'SK일렉링크'는 전기를 뜻하는 접두어 'elect'와 연결한다는 의미의 'link'를 결합한 이름이다. 전기차와 전기차 충전기의 연결, 기업과 고객의 연결, SK일렉링크의 전기차 사업을 통한 환경 보호 등 사회적 가치를 연결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지난해 SK네트웍스에 편입된 SK일렉링크는 민간 사업자 중 최대 규모로 전국 1800여 급속충전기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10월에는 '고속도로 휴게소 전기차 충전기 구축' 공모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올 상반기 중 완공을 목표로 전국 고속도로 60여곳에 충전소를 구축 중이다.


◆제주항공, 中노선 확대



제주항공은 인천-옌타이 노선의 재운항 및 인천-옌지∙웨이하이∙하얼빈 노선 증편을 시작하는 등 한-중 노선을 대폭 늘린다고 밝혔다. 우선 26일부터는 ▲인천-옌타이 주 3회(월·목·일) ▲인천-옌지 노선 주 6회(월·수·목·금·토·일) ▲인천-하얼빈 주 3회(수·금·일) 운항한다. 이어 28일 자로 ▲인천-웨이하이 노선을 주 4회(화·수·금·토)로 증편해 한-중 노선을 총 주 16회 운항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SK네트웍스, 컬리 추가 투자 할까? SK네트웍스, 이호정 신임 대표이사 선임

◆노랑풍선, 5월 황금연휴 기획전 개최



노랑풍선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5월부터 6월까지의 기간 내 최대 9일까지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카테고리는 ▲세상에 하나뿐인 소울메이트 ▲자녀와 함께 떠나는 가족동반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효도 여행 등으로 구성됐다. 기획에 포함된 주요 여행지로는 코타키나발루, 세부, 북유럽 4국 등이 있다.


◆쏘카, 벚꽃시즌 대여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쏘카는 상춘객이 많아지는 오는 25일과 내달 16일 사이 대여료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해당 기간에 이용할 차량을 미리 예약하면 주중 하루(24시간) 기준 중형 미만 차량은 2만4000원, 중형 이상은 2만9000원에 대여할 수 있다. 주말 기준 대여료는 중형 미만 3만5000원, 중형 이상은 3만9000원이다. 패스포트 멤버십 회원에게는 얼리버드 할인가에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 쿠폰이 발급된다.


◆이스타항공, 15일 제주도 특가 항공권 판매



이스타항공은 오는 26일 재운항을 기념해 15일 오후 2시부터 자사 회원 대상 초특가 운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대상으로 하며 편도 총액 기준 주중 9만900원, 주말 1만99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이뤄진다.


◆그린카 구독 서비스 '그린패스' 이용자 3만4000명 돌파



그린카는 자사 구독 서비스 '그린패스(Greenpass)'의 누적 가입자가 3만4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정식 출시된 이후 약 3개월 반 만이다. '그린패스'는 일상, 업무, 여행 등 이용자의 상황과 이동 목적에 따라 다양한 차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구독 상품이다. 구독 상품은 월 결제(월간 2500원)와 연 결제(연간 2만5000원)로 구성, 차량 이용 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혜택은 두 가지 결제 방법 모두 주중&주말 전 차종 60% 할인, 평일 심야 전 차종 7000원 정액 할인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진에어, 제주-상하이·시안 운항재개



진에어는 중국발 입국자에 대한 방역 기준 완화 및 인천공항 입국 일원화 조치 종료에 따라 제주-상하이·시안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제주-상하이 노선에 총 189석 규모의 B737-800 항공기를 투입해 주 7회 일정으로 운항할 예정이다. 제주공항에서는 매일 22시에 출발해 상하이에 22시 55분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편은 상하이에서 다음날 7시 10분에 출발한다. 제주-시안 노선은 오는 16일부터 주 1회(목요일) 일정으로 복항한다. 또한 하계 스케줄이 시작하는 26일부터는 주 2회(목, 일요일) 일정으로 확대된다. 하계 시즌 운항 스케줄은 제주공항에서 오후 10시 35분에 출발해 다음날 1시 25분에 도착하며, 시안에서는 2시 25분에 출발해 제주도에 6시 2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하나투어, '영국 4대 스포츠'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출시



하나투어는 영국 4대 스포츠 대회 직관의 기회와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국 4대 스포츠'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는 골프, 테니스, 경마, 축구 4대 스포츠의 종주국인 영국에서 개최하는 4개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오는 7월부터 시작되는 각 대회 일정에 맞춰 비즈니스석 항공권, 주요 경기 입장권, 장내 전용 VIP 서비스, 도시 중심부의 호텔 숙박 및 런던 시내 관광 일정이 포함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