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월드타워·몰, 새봄맞이 단장
김지우 기자
2023.03.10 10:20:42
'노티드', '매트블랙'등SNS서 핫한 디저트 카페 신규 오픈
봄을 맞아 벚꽃이 만개한 롯데월드타워(제공=롯데물산)

[딜사이트 김지우 기자] 롯데물산이 봄 시즌을 맞이해 롯데월드타워·몰 새 단장에 한창이다. 각종 이용시설 리뉴얼 및 신규 브랜드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편의성과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신선한 변화를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롯데물산이 롯데월드타워·몰의 각종 이용시설을 새단장 했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롯데물산은 최근 2030세대의 수요가 높은 베이커리·디저트 브랜드 매장을 선보인다.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Joshua Vides)가 직접 작업한 2D 드로잉 인테리어 카페로 SNS에서 주목받고 있는 카페 '매트블랙'이 롯데월드몰 4층에 문을 연다. 미국 LA 본점을 둔 매트블랙은 지난해 국내 1호점 판교점 오픈에 이어 롯데월드몰에서 두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또한 전국에 '도넛 열풍'을 몰고 온 노티드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 월드'는 3월 중 베일을 벗는다. 약 300평 면적의 초대형 매장인 만큼 2층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팝업을 위한 시그니처 스토어로 꾸며져 쇼핑·문화·예술이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노티드 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메뉴뿐 아니라 굿즈, 단독 패키지 등 전용 상품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more
이준범 GFFG 대표 "해외로 발길 넓힌다" 롯데물산, 월드타워서 '버스킹 오디션' 개최 신동빈 회장 "새롭게 도전하지 않으면 내일은 없다" 박현철 롯데건설 대표 "사업구조 개편 필요"

아울러 지난해 연말 초대형 크리스마스 정원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야외 잔디광장인 '월드파크'는 보수 정비 작업을 시작했다. 새로워진 월드파크에서는 각종 문화 콘텐츠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한 롯데시네마는 대표 스페셜관 '수퍼플렉스(SUPER PLEX)'를 8년 만에 리뉴얼했다. 국내 최대 좌석수였던 628석을 무려 절반 수준의 295석으로 줄이면서 3S(Screen, Sound, Space) 기술 측면의 정점을 구축해 완전한 몰입감과 최상의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도 고급 서비스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이기 위해 전면 리뉴얼 중이다.


이외 내부 시설도 정비가 한창이다. 쾌적한 환경 조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 화장실을 전면 리뉴얼 중이다. 선물같은 공간이라는 뜻의 '기프티움(Giftium)'이라는 콘셉트 아래 선물 상자가 가득 쌓인 듯한 지하 1층, 유연한 곡선 프레임과 따뜻한 무드로 포근한 느낌을 주는 1층과 2층 등 주변 매장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복도, 화장실 도어, 칸 내부까지 충분한 너비 확보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대형 유모차도 넉넉히 입장 가능한 가족실은 최적의 동선을 고려해 입구 위치를 변경하는 등 공간 레이아웃도 재구성했다. 총 4개 층 일부 화장실이 리뉴얼을 마쳤으며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이경구 롯데물산 신규사업팀장은 "따뜻해지는 날씨와 다가오는 봄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롯데월드타워·몰도 고객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라며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선한 변화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