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물류센터·골프장 연속 수주
로지포트서안성 물류센터·수주울산 블루웨일CC개발
로지포트서안성 물류센터 조감도 / 사진=요진건설산업


[딜사이트 박성준 기자] 요진건설산업이 물류센터와 골프장 건설사업을 연이어 수주했다.


요진건설산업은 지난달 29일 '로지포트(Logiport)서안성 물류센터 신축공사'를 따냈다. 물류센터는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도곡리40-6번 외 10필지에 위치한다. 물류센터의 규모는 연면적 3만8788㎡, 지하 2층~지상 3층이다. 공사금액은 약 589억원이며,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23개월이다.


요진건설산업은 공사비 절감과 품질 향상을 동시에 실현하는 가치공학(VE, Value Engineering) 기반 기술력을 앞세워 발주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로지포트 서안성 물류센터 신축공사 수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요진건설산업] 울산 블루웨일CC 조감도 / 사진=요진건설산업

이에 앞서 지난달 14일에는 '울산 블루웨일CC 개발사업 조성공사' 도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공사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상남리 산27-1일원에 사업면적 44만6478㎡규모의 대중 골프장을 신축하는 게 골자다. 코스 조성과 지하 1층~지상 1층 규모의 클럽하우스 건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사업은 공동도급 형태로 진행되며, 요진건설산업 수주금액은 약 317억원이다. 공사기간은 실착공일로부터 16개월이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요진건설산업은 골프장,물류센터는 물론 여러 사업 분야에서 수주 성과를 지속적으로 내며 당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입증해 나가고 있다"라며"다양한 공사 역량을 바탕으로 정밀하고 기술력을 요하는 시공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