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개발 벨라시타, 강송로33마켓 성료
지역주민 등 적극 참가...준비 상품 매진 기록하기도
요진개발 벨라시타 '강송로33마켓'에 참여한 판매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요진건설산업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요진건설산업은 지난 19일과 20일 계열사 요진개발의 벨라시타가 진행한 '강송로33마켓'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19회 째를 맞이하는 '강송로33마켓'은 요진개발 벨라시타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직영 플리마켓이다. 벨라시타는 고양시 일산구 백석동 요진 와이시티 내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 식음, 뷰티, 레저, 여가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다.


이번 '강송로33마켓'에서는 지역상생 차원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과 수제 밀키트를 판매하는 푸드, 패션, 홈 리빙, 펫,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00여개의 판매자들이 참가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지역주민을 비롯한 많은 방문객들이 몰리며 준비된 상품이 매진되는 등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벨라시타 관계자는 "19회째 이어지고 있는 강송로33마켓은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지역 대표 플리마켓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플리마켓 문화가 건전하게 발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강송로33마켓'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