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류석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내달 2일부터 3일간 '2020 블루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020 블루프라이데이는 바디럽이 1년 중 단 한 번 진행하는 고객 사은행사다. 올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할인 쿠폰 지급, 기획전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도 이어진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매일 오후 1시에는 '오구오구 타임세일'이 열린다.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사랑받은 바디럽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990원 특가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수돗물 이슈로 완판이 이어졌던 퓨어썸 필터 샤워기 및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5종이 대상이다.
이벤트 시작 전에는 미리 이벤트 제품과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지마세요 제발' 캠페인을 운영한다.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전달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자 폭증으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함이다.
여기에 네이버에 바디럽을 검색한 뒤, 이벤트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내년 2월까지 사용 가능한 5959원 쿠폰을 증정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어느 때보다 생활 속 안전의 중요성이 대두됐던 올 한 해에도 바디럽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념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안심과 만족을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위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