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사전등록자수 50만건 돌파…정식 서비스 흥행 기대감↑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29일 무혼일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존협객전M’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PC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을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천존협객전M’은 원작 게임에 버금가는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3vs3, 10vs10, 난투전, 집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시스템이 강점으로 꼽힌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2009년 출시돼 국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원작 게임 ‘천존협객전’의 인기가 모바일 게임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천존협객전M’은 지난 6일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을 시작해 게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사전등록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천존협객전M’은 지난해 중국에서 출시돼 출시 1년이 지난 현재도 견고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게임”이라며 “‘천존협객전M’이 원작의 재미와 성과를 뛰어넘는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존협객전M’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고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