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하나증권, 튀르키예·시리아 구호 '기부 캠페인'
강동원 기자
2023.02.21 10:14:57
기부금 1억원 목표…"구호활동 지원"
하나증권. (사진=하나증권)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하나증권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에 앞장선다.


하나증권은 강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지역 구호 활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캠페인은 참여를 원하는 고객이 하나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기부 참여 배너를 클릭하면 하나증권이 1만원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임직원의 경우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에 참여하면 동일 금액만큼 회사와 매칭돼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튀르키예·시리아 구호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기부활동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26일까지다. 목표 기부금은 총 1억원이다. 하나증권은 지난 8일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글로벌 구호단체 등에 긴급 구호금 30만달러(약 4억원)를 전달한 바 있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는 "강진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일대에 전 세계가 관심을 가지고 온정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며 "하나증권은 글로벌 사회 구성원들의 아픔에 공감하며, 도움이 필요한 각계 각층과 연결돼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하나증권 노사, 선도 금융투자회사 성장 한마음 하나증권, IPO 주관 대열 합류…IB 강화 '탄력' 코람코, 국내 최초 대토리츠 공공주택 공급 하나證, 시각장애 아동 점자교육 지원…"ESG 앞장"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