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CU, 업계 최다 하이볼 라인업 선보인다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2.07 10:09:58

◆CU, 업계 최다 하이볼 라인업 선보인다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CU가 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하이볼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업계 최다 하이볼 라인업을 구성하겠다고 7일 밝혔다. CU는 지난해 '어프어프 레몬토닉', '얼그레이', '서울의밤 하이볼 패키지' 등 다양한 하이볼 상품을 선보였다. 이어 오는 22일에는 '리얼위스키하이볼'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높아진 빵 값에 '냉동생지' 판매 급증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냉동생지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251% 성장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 고물가로 인해 빵 값이 오르면서 홈베이킹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2월 중순부터 냉동 생지 조리 시 활용할 수 있는 식빵 몰드와 튜브잼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국내 대표 패키지 디자인 어워드 수상


풀무원녹즙이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한 '제31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4개 제품이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가 동상을, '핸디밀 시리즈 4종'과 '혈행그린', '워터젤리 사과&콜라겐'이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4개 제품 모두 콘셉트와 특징을 살린 디자인 요소를 적절하게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효과적으로 인지시켰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관련기사 more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판매


세븐일레븐이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총 2000개의 세트를 이달 10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중 1800개는 택배 예약 판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10일부터 말일까지 가까운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방문해 예약 구매한 소비자는 내달 6일부터 슬램덩크 만화책을 순차적으로 배송 받아볼 수 있다.


◆SPC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선물 출시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핑크&러브(PINK and LOVE)'를 주제로 시즌 한정 선물 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곰곰이 너만 사랑해 케이크', '곰곰이 너만 생각해 케이크' 등을 내놓고 '너는 나의 곰이다', '곰곰이 너만 생각해' 등 다양한 초콜릿 상품도 선보인다.


◆홈플러스, 새꼬막 물량 50% 늘렸다


홈플러스가 장흥지역에서 새로운 거래처를 확보하면서 새꼬막 물량을 지난해보다 50% 늘렸다고 7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최근 우수한 품질의 원물을 확보하기 위해 고객 대신 유명 산지를 방문해 발품을 팔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산 대표 상품 기획에서부터 생산, 유통,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BBQ 윤홍근 회장, 新인재경영 선언 통했다


제너시스 BBQ가 올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2500명이 몰렸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윤홍근 회장이 대졸 초임 연봉을 파격 인상하겠다고 선언한 것이 취업 준비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앞서 윤 회장은 '新인재경영'을 선언하며 대졸 신입사원 연봉을 기존 3400만원에서 4540만원으로 대폭 인상했다.


◆삼성물산 레이블씨,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세트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대표 향수 브랜드로 구성한 '더 퍼퓸 에딧'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메종루이마리(Maison louis Marie)는 베스트 판매 제품 5개로 구성한 '퍼퓸 오일 디스커버리' 세트를, 바이로지제인(by rosie jane)은 7가지 향수 세트를 내놨다.


◆농심, 백혈병 환아에 2억원 기부


농심이 지난 6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연간 총 2억 원 상당의 현금과 백산수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농심은 우선 1억원을 기부한 뒤 추후 1억원 상당의 백산수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백산수는 330여명의 소아암 환아 가정에 매달 배달된다.


◆교원 빨간펜, '도요새 잉글리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교원 빨간펜이 오는 9일 영어·중국어 교육프로그램 '도요새'의 앰베서더 피터 빈트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고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쇼핑 라이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에선 '도요새 잉글리시 7일 학습권'이 판매되며 오는 9일 오전10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웅진씽크빅, '유데미' 강사되기 챌린지 오픈


웅진씽크빅이 자사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에 '강사되기 챌린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강사되기 챌린지'는 유데미와 웅진씽크빅이 함께 출시한 무료 강사 양성 프로그램으로, 챌린지 참여자에게 필요한 ▲기획 ▲제작 ▲홍보 가이드 및 로드맵을 무상 제공한다. 챌린지 신청 및 운영 기간은 동일하게 오는 4월 30일까지며, 해당 기간 내 강의를 출판한 참여자에게는 특별 유데미 굿즈가 지급된다.


◆코스맥스, AI로 화장품 사용감 예측한다


코스맥스가 바르지 않고도 화장품의 사용감을 예측할 수 있는 '텍스처 표준 측정' 기술을 개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화장품 발림성과 유변물성(물질의 점도, 탄성 등) 간의 관계를 규명하고, 기계학습(machine learning)을 이용해 발림성을 자동으로 수치화하는 기술로 숙명여대 박준동 교수 연구팀과 공동 연구해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향후 맞춤형 화장품 개발에 이 기술을 적용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