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홈앤쇼핑, 설 특집 상품 대거 편성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1.17 09:25:35

◆홈앤쇼핑, 설 특집 상품 대거 편성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홈앤쇼핑이 설을 맞이해 관련 음식부터 명절 준비로 지친 이들을 위한 보상상품 등을 대거 편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설 관련 음식으로 '햇살품은 반건시'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손님맞이 음식으로 '디집고 모둠전' 방송도 진행한다. 김치전, 깻잎전, 고기완자, 동태전, 꼬치전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홈앤쇼핑은 명절 준비로 지친 주부들을 위해 '에스콰이아 누아르 핸드백', 'KeySu 22 FW 울 캐시미어 블랜디드 구스다운 라이닝 코트', '진도 엘페 휘메일 밍크 후드 코트'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한우+와인' 선물 패키지 700세트 완판


현대백화점이 설맞이로 준비한 '한우·와인 패키지'가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추가 제작 물량도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매출을 중간 분석한 결과 한우·와인 패키지 700세트가 완판 됐다고 전했다. 또한 추가로 제작한 300세트도 완판을 앞두고 있는 상태라는 설명이다. 이 패키지는 고객이 취향대로 선택한 한우 부위와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1병을 함께 구성하는 선물세트로, 와인 또한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상품은 주문 후 즉시 수령 가능하며, 고객 요청 시 퀵 서비스(별도 비용 발생)나 백화점 근거리 배송도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소노벨 청송, '스위트 올인클루시브PKG' 선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벨 청송이 다음달 28일까지 스위트 타입 객실과 조식뷔페(2인)에솔샘온천(2인), 화덕 사과피자(1ea)로 구성된 '스위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이번 상품은 주왕산 자락 온천수가 흐르는 '솔샘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사우나는 물론 넥 샤워, 드림 배스 등 수중 마사지시설도 갖춰져 있다. 이 패키지는 소노벨 청송 지하 3층 솔샘온천에서 주중·주말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개별 이용 시 제휴카드를 활용해 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다.



◆BGF복지재단, 방학 중 취약계층아동 돕는다

관련기사 more
홈앤쇼핑, 중소기업 상생 이어간다

BGF복지재단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방학기간 중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식사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BGF복지재단이 지난 202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동복지사업으로, 방학기간 중에는 급식이 중단됨에 따라 스스로 끼니를 해결하기 어려운 환경에 놓인 학생들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BGF복지재단은 이달부터 인천광역시 남구, 중구, 미추홀구에 위치한 교육복지 사업학교 10개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1000끼의 식사를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저소득가정과 한부모·조손가정을 포함해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중 결식이 우려되어 반드시 지원이 필요한 초등학생 90여명이다.


◆오뚜기, 전국 CGV에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 출시


오뚜기가 CGV와 손잡고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뚜기는 자사의 헤리티지를 담은 스테디셀러를 새로운 맛으로 구현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메인 제품인 '순후추팝콘'은 알싸한 맛의 특제 후추 시즈닝과 짭짤한 팝콘의 조화가 특징이며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는 순후추팝콘 1개, 크림스프 1개,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콤보는 17일부터 전국 125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리테일, '찾아가는 사옥 연주회' 개최


GS리테일이 17일 '찾아가는 사옥 연주회'라는 컨셉으로 'GS리테일 X 무지개상자 런치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연주를 맡은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는 총 30명으로 구성된 청소년 오케스트라로 2011년부터 운영돼왔다. GS리테일과 희망인구 기아대책은 '무지개상자'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부터 아동 문화 정서 지원 사업을 진행해 왔다.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도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 경기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오디션을 진행해 선발하며 찾아가는 공연, 나눔 음악회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은 이를 통해 18년 동안 전국 지역아동센터 23개소, 한 해 평균 280여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클래식 악기와 음악 교육 등을 지원해 왔다고 설명했다.


◆유한건강생활, 소외계층 여성에 '이너플로라' 후원


유한건강생활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여성들을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2억3000만원 상당의 '이너플로라' 제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전국푸드뱅크는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위탁·운영하는 사업으로, 기업과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한다. 유한건강생활은 기부 활동을 통해 모든 여성들이 질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여성 질환으로부터 더욱 안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설명했다.


◆농심, 소방청과 소외계층에 화재경보기 1만개 지급


농심이 소방청과 함께 전국 소외계층 가정에 화재경보기 1만개를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다. 화재경보기는 화재 발생을 조기에 알림으로써 인명 피해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방관의 구조 위험도 감소시킬 수 있다. 이에 따라 농심은 화재경보기 지급과 함께 라디오 캠페인과 버스광고, 웹툰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 국민에게 화재경보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설치를 독려할 계획이다.


◆던킨, 설맞이 전통 디저트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전통 간식인 약과를 활용한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의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의 약과에 달콤한 허니 글레이징을 입혀, 약과 특유의 달달한 맛과 꾸덕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던킨 측은 전통 디저트를 자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