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로스트아크 '슬레이어' 사전등록 이벤트 外
이효정 기자
2023.01.05 08:16:26
이 기사는 2023년 01월 04일 17시 0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로스트아크 신규클래스 '슬레이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출처=스마일게이트)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가 오는 1월 18일까지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들에게는 슬레이어 전용 무기 아바타 '해방된 분노의 대검'과 완성형 칭호 '분노의 단죄자'를 비롯해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오는 1월 18일 정식 업데이트되는 '슬레이어'는 로스트아크의 24번째 클래스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2023년 첫 번째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 거대한 대검을 사용하는 여전사 클래스의 매력을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위메이드, 중전열중문화발전과 '미르의 전설2' NFT 상품 제휴

관련기사 more
컴투스, 글로벌 히트 IP 확대 나선다 外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미국·튀르키예서 최고 월매출 기록 外 엑스플라, 탈중앙화 거래소 'Dezswap' 통한 USDC 교환 지원 外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 外

위메이드가 중국 중전열중문화발전과 '미르의 전설2' NFT 상품 제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해 NFT 상품을 제작하고, 중국문화미디어 신문창 NFT 플랫폼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향후 다양한 플랫폼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 위한 협력도 진행한다. 신문창 NFT 플랫폼은 중전열중문화발전에서 운영 중인 디지털 자산 거래소다. 중전열중문화발전은 중국 문화관광부 직속 중국문화미디어 그룹의 자회사다. 중국문화미디어 그룹은 메타버스를 미래 핵심 프로젝트로 설정하고, 신문창 플랫폼 중심의 디지털 소장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NFT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와 역량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아레나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아레나' 론칭 100일 기념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는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의 론칭 1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이벤트 8종을 준비했다. 3일부터 10일 오전 11시까지 '무시무시한 릭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오전 11시까지는 소환 횟수에 따라 무시무시한 릭 조각, 컬러풀 포링, 브라디움, 전용 재료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 라운지를 통해 1월 3일부터 9일까지 '무시무시한 릭 퀴즈 이벤트', 'MVP 보스! 아레나 글짓기 대회 이벤트', 'MVP 보스! 공략왕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까지는 '백일잔치! 매일 매일 아레나를 소환해! 이벤트', 16일까지는 '백일잔치! 아레나 글짓기 대회 이벤트'를 선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