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펄어비스, 검은사막 연말 이벤트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外
이효정 기자
2022.12.22 08:00:24
이 기사는 2022년 12월 21일 15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펄어비스)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연말 이벤트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연말 이벤트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펄어비스는 지난 11일 '칼페온 연회 in Los Angeles'서 편의성 개선을 언급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해당 내용을 게임에 구현했다. 이용자들이 보다 수월하게 게임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구름 액세서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펄어비스는 연말을 맞아 이용자와 함께 진행해 온 기부 동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주요 게임 11종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출처=넷마블)

넷마블, 대표 게임 11종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전개


넷마블이 라이브 서비스 중인 대표 게임 11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는 오는 1월 12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각종 소환 쿠폰과 '희귀 4성 무기/방어구/장신구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서는 오는 1월 5일까지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송이를 머지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눈송이 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샬롯의 테이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A3: 스틸얼라이브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븐나이츠2 ▲마구마구2022 모바일 ▲넷마블 프로야구 2022 ▲클럽 엠스타에서 각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more
펄어비스 2Q 적자, 광고선전비 증가 영향 펄어비스, 지난해 실적 부진…신작 부재 영향 엑스플라, 탈중앙화 거래소 'Dezswap' 통한 USDC 교환 지원 外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 外
라그나로크X 홍보 모델로 발탁된 김희철과 임윤아.(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홍보 모델에 김희철·임윤아 발탁


그라비티가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 홍보 모델로 아티스트 김희철과 임윤아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고영상은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와 라그나로크X 공식 유튜브를 포함한 여러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유준 라그나로크X 총괄은 "자타 공인 연예계 게임 마니아 김희철과 이전에 라그나로크 게임의 홍보 모델로 연을 맺은 임윤아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홍보 모델 발탁을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라그나로크X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그나로크X는 내년 1월 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