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F, 2023 정기 임원인사 단행
최재민 기자
2022.12.15 15:54:50
정연우 전무 부사장 승진, 안정에 방점 둔 인사 단행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패션업체 LF가 정연우 경영지원부문장(전무, 사진)을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내용의 2023년 정기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중장기 사업 비전 실현을 위해 선제적으로 경영 기반을 안정화하겠다는 조치로 풀이된다.


LF는 정연우 신임 부사장 등 총 4명의 승진자를 발탁하는 내용의 2023년 정기임원인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LF는 사업 발전 성과와 향후 성장에 필요한 전문성과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승진한 정연우 부사장만 해도 전략기획실장, 신사캐주얼부문장, 전략영업부문장 등 다양한 역할을 역임해 온 베테랑 인사다.


LF는 이번 인사를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통한 사업 성장 및 브랜드 가치 발전 작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시장 불확실성이 장기화되고 있는 만큼 안정적으로 경영 기반을 닦아 중장기 성장 발판을 마련한다는 복안이다.

관련기사 more
LF 트라이씨클, W컨셉 '황재익' 대표 선임 LF, 재고 부담 덜어낼 방안은 LF, 김상균 대표 사장 승진 LF

LF 관계자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안정적으로 기업의 성장을 이끌 수 있는 인사들을 발탁했다"며 "사업 역량 제고 및 안정적 기업 운영을 위해 전반적인 지원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F 2023년 정기임원인사 승진자 명단]

<승진>

◇부사장

▲정연우 경영지원부문장


◇상무보

▲조문재 전략영업본부장

▲김정규 여성2사업부장

▲양윤호 헤지스여성 CD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