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SPC삼립, '하이면' 신제품 2종 출시
박성민 기자
2022.12.14 16:24:53
제주 딱새우·강원도 황태 칼국수 선봬...1만 번 치댄 면발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SPC삼립이 겨울을 맞아 '하이면'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법 소스로 국물의 맛을 더하고,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의 식감을 살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식 딱새우 칼국수', '강원도식 황태 칼국수' 등 2종이다. 제주식 딱새우 칼국수는 수심 50~120M 사이의 제주 바다에서 잡은 딱새우를 넣어 감칠맛이 일품이며 강원도식 황태 칼국수는 강원도 겨울 바람을 맞으며 건조한 황태를 첨가해 시원한 맛을 더했다.


특히 식품명인이 만든 비법 소스인 강순옥 식품명인 '고추장'과 성명례 식품명인 '간장'을 사용해 국물의 깊은 맛을 더하고, 1만 번 치댄 면발로 탱탱하고 쫄깃한 고급스러운 식감을 살렸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및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추운 겨울 날씨에 잘 어울리는 하이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47년간 이어온 제면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하이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면'은 전국 면식 여행 '대동면지도' 콘셉트를 반영한 '47년 전통 명인우동', '강릉식 장칼국수', '순창식 명인 냉칼국수', '불오징어 볶음 칼국수' 등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믿고 먹는 어남선생'이란 별명으로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류수영을 모델로 선정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SPC, 파리바게뜨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SPC삼립, 냉장 디저트 5종 출시 SPC삼립 푸드사업, 휴게소 덕 볼까 SPC삼립, 휴게소·B2B 회복에 2Q 웃었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