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델리오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포르투갈전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 外
김진욱 기자
2022.12.01 08:00:28
이 기사는 2022년 11월 30일 17시 1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김진욱 기자] 델리오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포르투갈전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

크립토뱅크 델리오(대표 정상호)가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대표팀의 경기인 한국-포르투갈전을 앞두고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델리오는 오는 3일 예정된 한국과 포르투갈의 월드컵 스코어를 맞춘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델리오에 회원가입 후 KYC 인증을 마친 뒤 예측한 스코어를 작성하면 된다. 델리오 측은 "글로벌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많은 분들이 델리오의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을 더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콘크릿 베타, 라운드파이브와 골프 멤버십 프로젝트를 론칭

모던라이언이 운영하는 NFT 마켓플레이스 콘크릿 베타가 프라이빗 골프 멤버십 NFT '아비투스' 운영사 라운드파이브와 함께 골프 멤버십 프로젝트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라운드파이브가 올 4월 론칭한 골프 멤버십 NFT 아비투스는 프라이빗 커뮤니티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서비스다. 멤버십 회원권 자체가 NFT 소유권으로 인정된다. 멤버십 기본 혜택은 ▲인도어 골프 연습장 이용권 ▲KPGA 투어 갤러리 입장권 제공 ▲프리미엄 골프웨어 '45G' 의류 제공 ▲현역 1부 투어 프로 그룹 레슨 수강 등이다. 또한 멤버십을 다수 보유한 고객에게는 △프로와 함께하는 라운딩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대회와 해외 골프 투어 등의 이벤트가 제공된다. 콘크릿 베타 측은 "아비투스의 디스코드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정보 공유·소통을 통해 혜택을 더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비투스 골프 멤버십 사전 예약은 12월 18일 정오까지 진행된다. 


위믹스  코인마켓캡과 실시간 연동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위믹스 코인 관련 정보를 보다 투명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코인마켓캡(CoinMarketCap)과 실시간 연동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인마켓캡은 전세계 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암호화폐의 시세, 거래량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코인마켓캡에서는 위믹스 ▲총 공급량(Total Supply) ▲유통량(Circulating Supply) 등 2가지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통량은 세계 코인 시장에서 통용되고 있는 코인마켓캡 기준에 따라 계산된다. 위메이드는 위믹스 프로젝트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헥슬란트 고객사 대상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OCC' 개최

블록체인 기술기업 헥슬란트(대표 노진우)는 옥텟 고객사 대상으로 지갑 개발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옥텟 크리에이티브 클럽(Octet Creative Club, 이하 OCC)'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OCC는 옥텟을 통해 블록체인 지갑, 마켓, P2E 게임 등 웹3.0 제품을 만드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개발 사용법, 유의사항, API 개발 가이드 등을 교육하는 오프라인 세션이다. 해당 세션에는 옥텟 CX 팀, 개발 팀 등 옥텟 실무자가 직접 개발 교육을 진행하며 총 4시간 동안 진행된다. OCC는 헥슬란트 본사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옥텟을 사용하는 고객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델리오, 코인 업계 '연쇄파산' 영향 없는 이유 랩투아이, 가상자산 시세예측 알고리즘 특허 출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