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항문&양성종양 수술보험' 인기
박안나 기자
2022.11.28 14:43:44
최대 5년, 치질 및 양성종양 수술 보장 가능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지난 9월 내놓은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치질'로 통칭되는 직장 및 항문 질환의 수술에 더해 건강검진 과정에서 발견되는 양성종양(폴립) 수술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온라인보험이다. 비교적 저렴한 보험료로 익숙하지만 골치 아픈 질환인 치질 관련 수술을 보장받을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치질은 장시간 앉아 있거나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등 생활 및 식습관 변화의 영향으로 현대인에게 빈번하게 발병하는 질환이다.


통계청의 '다빈도수술 질환별 순위'에 따르면 2020년 국내 치핵(치질)수술 건수는 16만2천 건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한 해 동안 우리나라 국민이 받은 수술 2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more
미래에셋생명, 조성식 GA영업3부문 대표 선임 '채권평가손↑' 상장 보험사, RBC비율 200% 하회 미래에셋생명, 비용 감소에 상반기 순익 33%↑ 생보업계, 올해도 동남아 진출 활발

미래에셋생명의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은 최초 1회에 한해 직장 및 항문 질환 수술에 대해 20만 원을 보장한다.


우리나라 성인 국민이 1년 혹은 2년마다 정기적으로 받는 건강검진에서 8대 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급여 항목만 해당)에도 10만 원(연간 1회)의 보험금을 지급한다.


만 20~60세 성인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보험기간은 2, 3, 5년 중 가입자가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보험료는 일시납으로 한 번만 납입하면 된다.


예를 들어 5년 만기 상품에 가입하고 매년 건강검진을 통해 8대 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급여 항목만 해당)을 받은 경우 10만 원씩 5번 총 50만 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김남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혁신부문대표는 "현대 직장인들에게 불청객처럼 찾아오는 항문질환은 물론 정기 건강검진 중에 자주 발견되는 위나 대장 등 8대 기관의 양성종양(폴립) 질환까지 보장하는 상품"이라며 "저렴한 보험료를 1번만 납입하면 최대 5년까지 보장받는 구조로 특히 직장인 건강검진에 앞서 미리 준비하기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