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현대차증권, 새 브랜드 슬로건 '내일의 차이' 공개
강동원 기자
2022.11.16 13:03:06
최병철 사장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선사"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현대차증권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내일의 차이'를 공표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정립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내일의 차이'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동등하게 주어지지만, 현대차증권은 고객의 자산과 시간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풍요롭고 가치 있는 내일의 시간 (Value of Lifetime)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가치 있는 삶의 시간이라는 브랜드  ▲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서비스(Credibility) ▲가장 진보적인 금융 플랫폼(Innovation) ▲넓은 시각을 지닌 금융 솔루션(Expertise) ▲다음 세대를 위한 금융의 미래(Possibility) 등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를 내세웠다.


신규 기업 PR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광고영상은 캠핑편, 펜트하우스편, 풀빌라편 등 총 3편이다. 각각의 공간에서 풍요롭고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고객들의 내일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가는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최병철 현대차증권 사장은 "이번 BI 정립과 광고를 통해 현대차증권이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를 임직원과 공유하고,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차證, 3분기 순익 186억…전년비 38%↓ "공매도·신용융자 많은 종목 주의보" 숙원사업 흑자전환후 매각, 룰라 '나비효과' 현대차증권 등 대주단과 법적분쟁…시장 신뢰 추락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