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현대이지웰, 신규 고객사 확보에 3Q 호실적
최보람 기자
2022.11.07 18:20:58
매출·영업익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2%·12.6%↑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복지몰 전문업체 현대이지웰이 올 3분기 신규 고객사 확보 덕을 톡톡히 봤다.


현대이지웰은 올 3분기 잠정매출이 2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2% 증가했다고 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2.6% 늘어난 31억원, 순이익은 16.2% 증가한 26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올 들어 신규 고객사가 지속 증가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매출 및 이익지표가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more
현대이지웰, 정교선 효자역할 톡톡히 현대이지웰, 모바일 식권 업체 '벤디스' 인수 현대이지웰, 매출 확대에도 수익성은 하락 '주력사업 정상화' 현대그린푸드, 1Q 선방

현대이지웰은 3분기 호실적을 바탕으로 2년 연속 사상 최대이익을 경신할 가능성도 키웠다. 이 회사의 올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한 155억원으로 집계됐다. 4분기 중 4억원의 영업이익을 추가로 올릴 시 지난해 기록한 종전 최대 영업이익(159억원)을 뛰어넘게 된다.


현대이지웰은 고객사별 임직원 복지시스템 구축, 생애주기별 관리, 사내 복지통합 솔루션, 복지 소셜 커머스(e커머스)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수익모델은 e커머스 관련 콘텐츠 중개수수료,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비, 선택적 복지 카드수수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