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젝시믹스, 日 진출 2년 만에 열도 홀렸다
최양해 기자
2022.11.01 08:42:36
라쿠텐 스포츠 브랜드 TOP5 선정…한국 브랜드 유일
젝시믹스가 일본 라쿠텐이 선정한 인기 브랜드 TOP5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라쿠텐이 선정한 스포츠 브랜드 '톱(TOP)5'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20년 8월 일본 시장에 진출한지 2년여 만이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이치바는 입접 브랜드 중 인기 있는 스포츠 브랜드를 선별해 '스포츠데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포츠데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테일러메이드 등 세계 유명 스포츠웨어 숍(Shop) 18곳이 지정됐다. 젝시믹스는 인기 스포츠 브랜드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혔다.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한 성과다.


라쿠텐은 오는 2일까지 스포츠데이 선정 브랜드를 구입하는 회원들에게 최대 5배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젝시믹스는 이번 스포츠데이 선정을 기념해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레깅스' 1000엔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젝시믹스는 2020년 8월 라쿠텐에 입점해 '요가∙필라테스웨어' 부문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상위 5위권 내에 2~3개 이상 제품을 올리는 등 일본 레깅스 시장에서 굳건한 시장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농심 알린 '이루다마케팅', 35억 투자 유치 '61명 신규 채용' 브랜드엑스, 좋은 일자리 대상 수상 젝시믹스, '더현대서울'에 키즈라인 팝업 매장 연다 '年매출 2000억 가시권'…브랜드엑스, 3Q 최고 실적

일본 현지에 법인을 설립한 뒤 기본 인프라 체계를 갖춘 것도 경쟁력으로 꼽힌다. 주문확인, 상품배송, 고객서비스(CS)까지 모두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서다. 현재 라쿠텐 내 젝시믹스의 고객만족도는 5점 만점에 4.81점으로 높게 유지되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고객과 접점도 크게 넓혔다. 지난달 1일에는 나고야 히사야오오도오리 공원에서 야외 요가와 필라테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240여명이 몰렸다. 젝시믹스는 이밖에도 팝업 매장과 오프라인 편집숍 진출을 비롯해 각종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일본 시장 공략 2년 만에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견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함과 동시에 신규 해외 시장 발굴에도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