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미디움, BWB2022에서 부산은행과 공동전시관 운영 外
원재연 기자
2022.10.28 20:56:21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미디움, BWB2022에서 부산은행과 공동전시관 운영

 

미디움은 BNK부산은행과 손잡고 'BWB2022' 행사에서 메타버스를 주제로한 공동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BWB 2022'는 글로벌 블록체인 도시로서 부산의 선도적인 역할을 강조하고 K-블록체인 산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 미디움과 부산은행은 전시체험관 주제를 'Into the Mataverse'로 정하고 ▲메타버스 뱅킹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메타버스 라이프 등 세가지 테마별 전시와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판종 미디움 대표는 "미디움의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기술력과 부산은행의 금융권 노하우가 만나 메타버스 시대 나갈 방향을 잡아주는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라인 가상자산 링크, 후오비 상장

 

라인의 블록체인 사업 자회사인 라인테크플러스가 자체 가상자산인 링크(LINK)를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Huobi) 글로벌에 28일 상장한다고 27일 밝혔다 후오비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트래블룰 솔루션을 연동, 한국 사용자는 빗썸과 후오비 간 가상자산을 입출금 할 수 있다. 링크는 후오비의 비트코인, 테더 마켓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로써 링크는 비트프론트, 라인 비트맥스, 빗썸, MEXC, 게이트아이오에 이어 후오비까지 총 6개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해졌다.


관련기사 more
토니링 NFTGo 대표 "NFT 모든 정보 유저에 제공돼야" 업비트, 자체 로그인 시스템 도입 外 레벨스, 모먼티카 드랍 공식오픈…첫 아티스트 'ENHYPEN' 外 피르마체인, 'BWB 2022' 참가…NFT 발행 경험 제공 外

해시드, '2022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 공식 파트너 참여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는 오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에 걸쳐 열리는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 행사에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은 드림플러스가 블록체인 산업 인재양성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해커톤은 해킹(Hacking)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한정된 기간 안에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는 공모전이다. 이번 행사의 파트너사로 해시드와 크로스앵글, 크러스트, 안랩블록체인컴퍼니, 코인데스크코리아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해시드는 행사 기간 동안 멘토십 제공, 프로젝트 조언 및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해치랩스와 파트너십 체결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의 보안성 강화를 위해 블록체인 지갑 회사 '해치랩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보안 기술 협약을 중심으로 맺어진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해치랩스의 보안감사 솔루션 '해치 오딧(HAECHI AUDIT)'을 인텔라 X에 제공한다. 양사는 인텔라 X의 보안성을 확보하고, 기술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개발 역량을 모은다는 계획이다. 특히 견고한 네트워크 구축을 기반으로 웹3 게임을 즐기는데 필요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