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파운트, CEO와 함께하는 고객 간담회
한경석 기자
2022.10.13 09:59:49
​앱 투자 고객 50명 초청…운용상품 성과 설명
파운트는 26일 오후 7시 30분 서울역 서울스퀘어에서 투자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김영빈 대표와 함께하는 간담회를 개최한다. 파운트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로보어드바이저 전문기업 파운트(Fount)가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경영자(CEO)와 함께하는 간담회를 개최한다.


파운트는 26일 오후 7시 30분 서울역 서울스퀘어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앱을 통해 투자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김영빈 파운트 대표와 함께하는 고객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상승장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하락장, 이후 세계 인플레이션과 금리인상에 따른 폭락장을 경험하며 파운트와 함께 투자를 이어오고 있는 투자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파운트 운용상품 성과 설명 ▲앞으로의 시장 전망과 대응 ▲향후 상품 운용 계획 및 방향성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며, 김영빈 대표를 비롯해 포트폴리오를 직접 설계하고 운용하는 운용역, 투자상담이 가능한 투자권유자문인 등 내부 전문인력들이 대거 참석해 투자자들의 투자 관련 질문에 즉각적인 답변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파운트, 신한금융 '히어로즈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파운트, KB證 협력 연금저축 상품 출시 파운트, 한국포스증권 2대주주 된다…연금 시장 공략

온라인을 통해 신청한 투자자 중 선착순 50명만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거리와 시간 제약상 참여가 어려운 투자자들을 위해 파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그동안 파운트가 잘한 것은 물론 잘못한 부분까지 가감없이 피드백을 받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투자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의견을 서비스 전반에 녹여 반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