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젝시믹스, 가을맞이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 출시
최양해 기자
2022.08.31 15:37:24
소재·디테일 살린 신제품 선봬…"여러 아우터 순차 출시 예정"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가 출시한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는 출시 직후 한 달 만에 주문량이 두 배 가까이(89.2%) 상승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젝시믹스의 간절기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2.0 버전은 기존 제품에서 소재와 로고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하고 6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우선 겉감은 기존 원단에 에어로워싱 가공 처리로 부드러운 감촉을 더했다. 안감은 조직 모양을 개선해 쾌적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높였다. 로고는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가 아닌 자수로 변경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라벤더블럭, 블루밍옐로우블럭 등 6가지를 추가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더위가 누그러진다는 절기상 처서를 기점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바람막이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F/W 시즌에는 판매 단가가 높은 다양한 아우터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가 올 4월 출시한 '하이커 크롭 바람막이'도 7월말부터 다시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7월 4주차 대비 8월 2주차 판매량이 5배 이상(471.1%) 증가했다. 이 제품은 가벼운 무게와 짧은 길이로 활용도가 높아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레깅스에 '나노 화학 신소재' 입힌다 브랜드엑스, 상장 후 첫 자사주 소각 젝시믹스 수영복, 쌀쌀한 날씨에도 판매 호조 젝시믹스 아우터, 8월 한달 불티나게 팔렸다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