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풀무원,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 론칭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8.18 09:42:51

◆풀무원,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 론칭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풀무원이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론칭하고 미래 먹거리 사업에 본격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풀무원 '지구식단'은 식물성 식품과 동물복지 식품을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식품 전문 브랜드다. '식물성 지구식단'은 식물성 원료만으로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을 선보인 브랜드며, 동물복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기반으로 하는 '동물복지 지구식단'은 최소첨가물 원칙과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하여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카페24, 전문가 컨설팅 등 지원 강화

카페24가 온라인 사업자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 지원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컨설팅은 방송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 라이브커머스 진행 단계별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구체적으로 사업자의 브랜드와 판매 아이템, 타깃 고객층 등을 분석하여 방송상에서 어떤 내용을 어떻게 강조할지를 맞춤 설계한다. 카페24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각종 기술 장벽을 낮추기 위한 연구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티켓 판매

하이트진로가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공식 티켓판매는 이날 1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이후 3년만에 열리는 행사다. 올해는 오는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고메, 롯데와 손잡고 '불고기버거 피자' 선봬

CJ제일제당이 롯데마트, 롯데리아와 협업해 불고기버거와의 콜라보 제품인 '고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이달 롯데마트 전용으로 전국 출시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콜라보 제품 등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다양한 고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출시

동원F&B가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은 동원F&B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액상 조미료 제품이다. 훈연가다랑어 추출물을 81.5% 함유하고 있으며, 고급 참치 어종인 황다랑어 추출물을 더해 더욱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현대L&C, '세종 제2 생산라인 '본격 가동 外 참이슬 도수, 어디까지 떨어지나?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물놀이 안전 활동에 구슬땀

bhc치킨은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물놀이 안전요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여름철에 운영되는 물놀이장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오전 물놀이장을 방문해 안전요원으로서의 역할에 대한 사전교육을 받은 뒤 물놀이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와 손소독 등 위생관리 안내와 올바른 놀이기구 이용 방법을 알려주는 것을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100만봉 판매 돌파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5종이 출시 네 달 만에 판매 100만봉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제대로 된 한 끼를 만들겠다는 호밍스 브랜드 모토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신제품을 선보인 게 효과를 본 것이다. 대상 관계자는 "만두에 담은 한 끼 식사의 소중한 가치를 소비자들이 알아봐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위한 새로운 내식 트렌드를 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쿠팡, 새학기 어린이 위한 '준비물 특가' 진행

쿠팡이 새학기를 앞둔 어린이에게 필요한 학용품을 모은 '어린이집/초등생 새학기 준비물 특가'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 '어린이집/초등생 새학기 준비물 특가'는 문구, 도서와 같은 학습을 위한 상품부터 유아용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특별가로 제공하는 행사다. 쿠팡 관계자는 "새학기에 들어서기 앞서 아이 준비물을 마련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11번가, '11키티즈'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 출시

11번가가 판매금 전액이 유기묘를 위해 기부되는 '11키티즈(11kitties)'의 굿즈 패키지인 '희망쇼핑 굿즈'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유기동물들을 지원하는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11키티즈 관계자는 "지난 6월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11키티즈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굿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쿠잠' 출시

이브자리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구리(CU) 소재를 접목한 도전섬유로 만든 '쿠잠(CU ZAM)' 시리즈를 출시하고 항균 기능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도전섬유는 나일론에 전도성 물질을 융합한 것으로, 항균 탈취 기능과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다. 슬립앤슬립은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의 여파로 위생 관리가 더욱 중시됨에 따라 청결한 수면환경을 돕는 항균 기능성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