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AD
기아, 카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보상한도 상향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8.01 15:42:15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가입...차량수리 및 전손 보상
기아, 카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기아 제공

기아는 신차 안심보장 프로그램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차 안심보장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케어 서비스다. 기아 신차 구매 시 고객이 적립 받는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K스타일케어+'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신차 케어 프로그램이다. 이전 프로그램 대비 고객이 보상받을 수 있는 한도를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4만8000포인트 ▲소형·준중형 6만8000포인트 ▲중형·준대형·대형 9만8000포인트 ▲프리미엄 THE K9은 19만8000포인트가 차감된다.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 기간 동안 ▲경·소형 3부위 ▲중대형 4부위 ▲ 프리미엄 THE K9 6부위로 각 부위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기아 '스포티지' 연식변경 출시…2474만원부터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등이 해당된다. 


'EV스타일케어' 프로그램은 EV6, 니로EV 등의 모델들이 해당되며, 가입시 8만 포인트가 차감된다.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 기간 동안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도어 또는 펜더 및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 교체 등 4부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EV세이프티케어는 EV6, 니로EV, 니로 플러스, 봉고EV 차량이 대상으로, 5만 포인트를 차감해 가입할 수 있다. 전손 사고 발생 시(도난, 침수, 화재 등) 신차 가격(보조금 포함)과 자동차 보험 자차 전손보험금과의 차액 및 구매 지원금 100만원 보상이 이뤄진다.


프로그램 가입 신청은 기아 차량을 출고하고 제작증을 발급받은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및 마이기아(MyKia)를 통해 보유한 포인트로 가입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카케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차 구매 후 신차 손상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아멤버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