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10년만에 40억개 판매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8.01 09:08:30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출시 10년만에 40억개 판매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면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40억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2012년 처음 출시된 불닭볶음면은 까르보불닭볶음면, 짜장불닭볶음면 등 다양한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며 2017년 누적 판매량 10억개, 2019년 20억개, 지난해 30억개를 달성한데 이어 불과 1년 만에 40억개를 돌파했다. 불닭브랜드는 현재 9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삼양식품은 2017년 수출액 1억달러, 2018년 2억달러, 2020년 3억달러를 달성했고 올해는 수출액 4억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관련기사 more
수출 힘 키운 삼양식품, 원자재값 무색 열살 불닭볶음면, 얼마나 팔렸을까. 삼양식품, 수출 호조 힘입어 2Q '호실적' 쿠팡, 팬데믹 전후 중소상공인 매출 177% 성장 外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온라인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내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주문금액과 무관하게 모든 고객에게 3000원의 배송비를 받아왔지만 '1시간 즉시 배송' 서비스에 대한 이용객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서비스를 개선했다. 지난달 기준 1시간 즉시 배송 서비스 매출은 도입 초기와 비교해 635% 늘었고 총구매자 수도 627% 증가했다.


◆롯데호텔, 아트페어 '아트 제주 2022' 유치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인 '아트 제주 2022'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아트 제주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호텔 객실에서 열렸던 기존의 아트페어와 달리 올해는 쾌적한 동선과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700평 규모의 롯데호텔 제주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대표적인 갤러리인 가나아트를 비롯한 총 30개 갤러리가 참가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아트페어 기간에 맞춰 '아트 제주(Art Jeju)'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hy, 프리미엄 녹용 시장 공략


hy는 '발효녹용 녹용천고(녹용천고)'를 선보이고 녹용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을 통해 발효홍삼 중심의 브랜드 라인업을 녹용으로 확장하고 자사 천연물 소재 활용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녹용천고는 '발효녹용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녹용 이외에 다양한 부원료를 함께 담아 원기충전과 기력보충을 돕도록 설계했다. 6년근 홍삼과 숙지황, 산약, 산수유, 인삼 등 엄선한 12가지 재료를 정성껏 달인 진한 농축액 형태다.


◆G마켓·옥션, '리브 투게더' 에너지절약 캠페인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서울에너지공사,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에너지절약 캠페인 '리브 투게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전기자전거, 냉감의류, 서큘레이터 등 탄소 절감을 위한 각종 상품을 최대 70%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22 기부라이딩, 탄소중립을 위한 동행' 캠페인도 소개하고 참여를 독려한다. 8월 22일부터 10월 1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풀무원,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출시



풀무원식품은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1개 기준 평균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6%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칼로리 조절식이다. 1개당 평균 190㎉대로 토마토, 크림, 로제, 데리야끼 등 총 4가지 맛 소스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CU, 짱구 스티커 담긴 '짱구 액션가면라멘' 판매



CU는 92종의 짱구 컬렉션 스티커가 담긴 액션가면라멘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액션가면라멘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 등장한 액션가면 라면을 모티브로 만든 돈코츠 라멘 냉장 간편식이다. 짱구, 맹구, 유리, 훈이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이미지가 새겨진 92종의 컬렉션 스티커도 담겨있다. CU는 향후 최근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밀키트 상품의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로제맛 신제품 선봬



오뚜기는 '짜장맛'과 '로제맛' 등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다. 각 제품의 열량은 '컵누들 짜장맛'이 170kcal, '로제맛'이 165kcal다.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출시을 포함해 '매콤한맛', '우동맛', '매콤찜닭맛', '얼큰 쌀국수' 등 총 11종의 컵누들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오는 8월 3일 카카오 쇼핑하기 브랜드데이를 통해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선론칭하고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 친환경 상품 '그린빈폴'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빈폴은 친환경 상품으로 구성된 지속가능성 라인 '그린빈폴(GREEN BEANPO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린빈폴은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경험할 수 있는 라인으로 환경에 친화적인 소재와 방식으로 제작한 상품들로 구성된다. SSF샵 등 온라인 채널에서 주력으로 전개하되 판매처를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확대한다. 가격은 그린빈폴의 타깃 고객인 20~30대 밀레니얼 세대를 고려해 메인 상품의 80% 수준으로 책정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