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지역특화 쇼핑몰' AK플라자 금정점, 22일 오픈
최보람 기자
2022.07.21 08:05:17
스포츠·SPA·F&B 등 젊은 직장인 고객 겨냥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AK플라자가 지난해 광명점에 이어 이달 경기도 금정에 새 쇼핑몰을 선보인다.


AK플라자는 오는 22일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일대에 'AK플라자 금정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AK플라자 금정점은 AK플라자가 5번째로 선보이는 지역 특화 쇼핑몰이다. 영업면적은 약 2만3㎡(6051평) 규모이며 영화관, 스포츠, SPA, F&B 등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총 90여 개가 들어선다.


AK플라자는 금정점이 위치한 군포시 금정 일대가 경기도 남부를 대표하는 오피스 상권이란 특징에 맞춰 젊은 직장인 고객을 중심으로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하 1층에 총 695평(2,298m2) 규모의 골프 및 스포츠로 구성된 액티브 테넌트를 대거 선보인다. 주요 스포츠 테넌트로는 ▲카카오스크린골프 ▲골프존GDR ▲골프존마켓 ▲위브비필라테스(Weave:B Pilates) 등이다. 또한 쇼핑몰 곳곳에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유니클로, 지오다노, 에잇세컨즈, 스파오, 탑텐 등 SPA 브랜드도 입점했다.

관련기사 more
AK플라자, '지역 친화형 전략' 묘수될까 AK S&D, 감자·증자 동시 진행 스타벅스, 논란 후폭풍에 성장세 '흔들' 고준 AK플라자 대표 고군분투기

직장인 및 인근 가족단위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인기 F&B 브랜드도 준비됐다. 특히 금정점은 주로 쇼핑몰 상부층에 위치해 있던 푸드코트를 메인 1층에 배치해 '푸드 홀(Food Hall)' 존으로 선보이다. 또한 금정역과 데크로 이동 가능한 2층에는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수요를 고려한 중저가의 다이닝 브랜드도 문을 연다.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테넌트와 힐링 공간도 마련됐다. 영화관 '메가박스'와 시티 컨셉의 체험형 스터디 카페 '커피랑 도서관'을 선보이며 4층에는 '도심 속 테라스'를 컨셉으로 스타벅스와 야외정원을 함께 구성해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층별로 지하1층은 스포츠·SPA·편의시설이 있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패션', 1층은 푸드 홀 및 라이프스타일 테넌트로 일상 속 쇼핑이 가능한 '심플 굿즈&푸드'로 구성됐다. 이어 2층은 외식과 쇼핑을 함께 즐기는 '트렌디 패션&다이닝', 3·4층에는 지역 주민을 위한 '패밀리센터'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로컬 라운지'가 각각 들어섰다.


AK플라자 관계자는 "AK플라자 금정점은 경기 남부 대표 오피스 상권인 금정에 AK플라자가 5번째로 선보이는 지역 특화 쇼핑몰"이라며 "금정 지역 주요 이용자 특성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풍부한 시설들로 일상 속의 프리미엄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