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G마켓·옥션,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6.10 09:46:51

◆G마켓·옥션,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숙박대전 행사에서는 야놀자, 여기어때, 온다, 웹투어 등 14개 여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4일까지 입실이 가능한 전국 호텔 및 리조트, 펜션 등 숙박 상품들을 선보이고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시몬스침대, 제페토에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론칭


관련기사 more
현대百, 액세서리 스타트업에 20억원 투자 外 CJ제일제당, 채식 열풍에 '테이스트엔리치' 성장세 外 이디야커피, 이석장 신임 대표 영입 外 이마트, 연휴 기간 'e날특가' 진행 外

시몬스 침대는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몬스는 제페토에 시몬스 특유의 위트를 담은 굿즈 아이템을 비롯해 포토 부스와 비디오 부스를 구축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시몬스가 선사하는 브랜드 매력과 한 차원 높은 소셜라이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서울시와 기후 위기 대응 나서



락앤락은 서울시와 함께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제로서울 실천단'을 발족했다고 밝혔다. '제로서울 실천단'은 보다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기후 위기 대응책을 마련하기 위해 설립된 민관 협력 네트워크다. 서울시와 락앤락을 포함한 주요 기업 13개사와 경제 협의체 세 곳이 참여한다. 이들은 각 분아별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후 변화로 인한 위기 극복에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휠라 언더웨어, 골프 전용 속옷 '골프핏' 출시



휠라 언더웨어는 골프 전용 언더웨어 '골프핏(GOLF FI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격렬한 골프 동작에 최적화한 패턴 설계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췄다.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 등 남녀 언더웨어로 구성됐다. 편안한 착용감을 기본으로 기능성과 패션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 영종도 갯벌 보전 활동 지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지난 9일 영종도 갯벌 보전 활동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2019년 이래 매년 세계 5대 갯벌인 영종도 갯벌을 보전하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후원해왔다. 이번 기부를 통해 영종도 갯벌 보호와 함께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 생태계의 가치와 보존 필요성을 알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풀무원, '디자인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디자인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디자인밀의 다양한 개인 맞춤형 식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D2C 판매 채널이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지난 1월 통합몰에 이어 4월에는 전용 모바일 앱을 런칭하는 등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D2C 플랫폼을 확장해 오고 있다.


◆아웃백스테이크, 딜리버리 수요 맞춰 자사앱 서비스 강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딜리버리 수요 증가에 발맞춰 자사앱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딜리버리 서비스의 자사앱을 통한 매출은 론칭 약 3개월 만에 전체 배달 매출의 10%를 차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아웃백은 자사앱 이용 고객 확충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딜리버리 전용 메뉴 개발 등 배달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