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김내환 KCC글라스 대표 "ESG 책임경영으로 지속성장 이끈다"
김건우 기자
2022.03.25 15:11:49

[딜사이트 김건우 기자] 김내환 KCC글라스 대표이사는 25일 주주총회에서 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ESG) 책임 경영 의지를 피력했다.

김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KCC글라스 본사에서 열린 제2기 정기주주총회에서 "KCC글라스는 인도네시아 유리 생산공장 착공 등 해외사업 기반을 구축하고 인테리어 사업 부문에서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는 등 안정화의 계단을 오르고 있다"며 "그간 쌓아온 역량과 탄탄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KCC글라스는 지난 2020년 1월 KCC로부터 인적분할한 유리·인테리어업체다. KCC글라스의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1756억원으로 전년 대비 65.9% 늘었으며 같은 기간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1604억5115만원으로 전년 대비 347.7% 증가했다.


이날 상정된 ▲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이사회 결의로 이사회 내 위원회 설치 정관 추가) ▲사외이사 선임의 건(김한수·이승하) ▲감사위원회 감사위원이 되는 사외이사 선임의 건(권순원)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김한수·이승하)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은 원안대로 가결됐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정몽익 KCC글라스 회장 주도하에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비롯한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2C 공략을 위해 분당판교점 등 오프라인 전시장 리뉴얼도 강화하고 있으며 큐레이션 형태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와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출시하는 등 인테리어 상품 강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M&A시장서 단골손님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 KCC, 주거취약계층 지원사업에 2억원 상당 건축자재 지원 KCC, 정몽진 회장 사내이사 재선임…"혁신으로 성장"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시킨 배우
한국투자증권(주)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