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시킨 배우
김건우 기자
2022.03.22 14:41:17
조진웅, 해결사 이미지 효과…홈씨씨 인테리어와 매칭

[딜사이트 김건우 기자]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배우 조진웅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지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회를 넘겼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은 내용으로 이달 7일부터 TV광고를 포함해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이 영상은 이달 17일 오후 4시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101만, '시청 시간' 8000 시간, '평균 시청 조회율' 96.5% 등을 기록했다. 특히 45~54세에서 86.5%의 조회수를 보이며 중장년층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댓글창에는 "홈씨씨와 배우 조진웅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견적부터 시공, AS까지 해 믿음이 간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좋은 인테리어는 공간만 생각하지 않고 머무는 사람까지 고민해야 합니다', 'KCC글라스의 좋은 제품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공간과 사람을 연구한 전문가가 인테리어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고객들에게 신뢰를 준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more
김내환 KCC글라스 대표 "ESG 책임경영으로 지속성장 이끈다" 홈씨씨인테리어 분당판교점, '체험형 전시장' 리뉴얼 오픈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최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재부터 인테리어 스타일과 시공 범위까지 선택할 수 있는 큐레이션 형태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배우 조진웅 씨가 보여준 해결사의 이미지와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잘 매칭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