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위메이드, '부클'과 위믹스 온보딩 계약 체결 外
석주민 기자
2022.01.06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1월 05일 16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위메이드, '부클'과 위믹스 온보딩 계약 체결

위메이드가 게임 개발사 부클과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부클의 모바일게임 'ASU'를 온보딩(탑승, 합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온보딩하기로 계약한 'ASU'는 부클의 대표작 모바일게임 'NOW'를 리마스터한 글로벌 버전이다. 위메이드는 이번 계약을 통해 'ASU가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사업 전망을 전했다.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W의 첫 번째 월드 전장 '공허의 균열' 공개


엔씨소프트가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의 첫 번째 월드 전장 '공허의 균열'을 업데이트 했다고 5일 밝혔다. 공허의 균열은 월드 내 12개 서버의 모든 혈맹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으로 5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다. 플레이 시간은 일주일 동안 최대 7시간으로 제한된다. 엔씨소프트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보스 몬스터 '대마법사 하딘'이 공허의 균열에 등장하고 관련 아이템도 제공된다고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에오스 레드 (출처=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일본 진출 파트너십 체결


블루포션게임즈가 일본 게임 서비스 기업 '펀크루'(Funcrew)와 자사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오스 레드'의 일본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블루포션게임즈와 펀크루는 에오스 레드의 일본 현지화 및 마케팅, 운영 등 모든 분야에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양 사는 이를 통해 내년 2분기에 에오스 레드의 일본 진출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무료 전환 첫날 동시접속자 2배 증가 外 위메이드, 위믹스 대량매도 논란에 "생태계 확장 목적" 위메이드, 엠게임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 MOU 체결 外 딥브레인체인, 블록체인이 메타버스 리소스 저렴하게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