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솔트룩스, '인공지능 컨퍼런스 2021' 개최
김민지 기자
2021.10.25 13:31:54
'돈 되는 인공지능' 주제…초개인화 AI 서비스 최초 공개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인공지능(AI) 기업 솔트룩스가 이달 29일 '솔트룩스 인공지능 컴퍼런스 2021(Saltlux AI Conference, 이하 SAC 2021)'을 개최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행사의 핵심 주제는 '돈 되는 인공지능'이다. 이경일 솔트룩스 대표가 솔트룩스의 사업 전략과 내용에 대해 설명한다. AI 기반 혁신 서비스가 어떻게 ▲고객  ▲교육  ▲헬스케어  ▲메타버스 등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시장 참여자 모두가 돈버는 플랫폼이 될수 있을지 발표한다.


이어 '지구인 누구나 하나씩 가지게 될 인공지능' '메타버스 세상에는 메타휴먼이 살고 있어요' '비용은 절감하는 게 아니라 최적화하는 겁니다' 등의 6개 주제가 준비돼 있다. 솔트룩스 미국법인과 인공지능 엔진 개발 기업 소이넷, 에듀테크기업 바이브온 등의 관계사 임원들이 연사로 나선다. 발표 후에는 연사들이 직접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솔트룩스는 이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및 초개인화 인공지능 서비스도 외부에 최초 공개한다. 향후 고객에게 직접 인공지능을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세계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SAC 2021은 솔트룩스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되며,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달 27일까지 솔트룩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도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솔트룩스 "돈 벌어주는 인공지능 필요" 솔트룩스, 100% 무상증자 결정 外 솔트룩스벤처스, 투자 활동 본격 시작 현대家가 선택한 벤처기업 솔트룩스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