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신한운용, 컨택트알파목표전환형2호 633억 몰려
범찬희 기자
2021.06.29 10:11:52
코로나 이후 목표전환형 펀드 중 가장 큰 설정 규모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신한자산운용이 '신한컨택트알파목표전환형 2호 펀드'(이하 컨택트알파 2호) 설정을 완료했다.


29일 신한자산운용은 컨택트알파 2호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633억원의 자금을 모집하며 1호 펀드 모집액(227억)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컨택트알파 2호는 백신 보급 및 접종률 증가로 오프라인 활동과 컨택트 소비 회복 국면에서 적극적인 투자기회를 포착하는 펀드다. 이 펀드는 신한자산운용이 트랙레코드를 바탕으로 준비해 온 펀드다. 신한자산운용은 지난 2월 말 국내 첫 백신 접종일에 신한컨택트알파목표전환형 1호 펀드를 출시해 두 달 만에 8% (목표전환수익률 7%)수준으로 목표 수익률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선보인 2호 펀드까지 연 이어 성공한 셈이다.


김충선 신한자산운용 CMO겸 전무는 "변수가 상존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당사 운용 성과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제안하는 운용전략이 투자자의 성과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대체투자 탑티어 운용사로 운용사의 생존 전략 '선택과 집중' 신한자산운용, 신한대체운용 품는다 신한운용, 600억 '아산엔젤펀드' 맡아···민간 OCIO 확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