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미래컴퍼니, 부산 의료기기 전시회 'KIMES' 참가
정혜인 기자
2020.10.23 09:58:03
"국내 상급종합병원, 중대형 병원 도입 확대 계기 만들 것"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미래컴퍼니가 2020 부산 의료기기 전시회(KIMES)에 참가해 레보아이를 직접 시연한다.


미래컴퍼니는 23~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KIMES에 '레보아이 수술데모 부스'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수술데모 부스를 통해 국내외 의료 관계자, 의사, 해외 바이어 등이 직접 레보아이의 성능을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KIMES는 1980년 처음 개최된 행사로, 매년 차세대 의료기기와 헬스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KIMES의 국산 수술용 의료기기 통합전시관은 선별된 기업만이 참여 가능하다.


미래컴퍼니 관계자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KIMES 전시로 레보아이의 인지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의사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마케팅 파급효과도 상당할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이호근 미래컴퍼니 수술로봇 사업부문장 전무는 "지난 2018년과 2019년, 국제 로봇수술학회 ITSL에 2년 연속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 레보아이만의 경쟁력을 알려 왔다"며 "이번 KIMES 참가는 국내 상급 종합병원 및 중대형 병원의 도입뿐 아니라, 세계 의료 시장으로의 진출도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미래컴퍼니, '소부장 으뜸기업' 선정 미래컴퍼니, 2차전지 업체간 전고체배터리 MOU 체결 미래컴퍼니, 3년 연속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 미래컴퍼니, 스마트폰 3D 카메라 성능 높인다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