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청소연구소, 한 달간 무상소독 서비스 제공
류세나 기자
2020.03.11 10:33:49
청소매니저들엔 마스크·위생장갑 등 지원

[딜사이트 류세나 기자] O2O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앞으로 한 달간 청소매니저들에게 마스크, 일회용 위생 장갑, 소독제 등을 지원하고, 고객 가정들엔 간단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청소연구소의 기본 서비스 이용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서비스 시간 내에서 15분 내외로 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독 범위는 손이 가장 많이 닿는 ▲냉장고 및 주방 싱크대 손잡이 ▲방문 손잡이 ▲스위치 ▲리모콘 등이며 병원 등에서 바이러스 살균에 이용되는 전문 살균 소독제를 이용해 진행된다.


청소연구소의 이번 서비스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이후 상황 등을 고려해 필요 시 연장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청소연구소는 코로나 대응 핫라인을 개설, 실시간으로 매니저들의 건강 상태는 물론 이동 동선 등을 확인하고 있으며 위생 교육도 강화했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생활연구소의 연현주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고객들이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크게 늘어난 만큼 검증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많이 찾게 될 것”이라며 “고객과 매니저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연현주 청소연구소 대표 "매니저 10만명 모신다"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220억원 투자 유치 '기업가치 1000억' 생활연구소, 시리즈C 유치 추진
LG전자4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