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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딘퓨쳐스, 글로벌 고객사 ODM 확대로 턴어라운드 기대
공도윤 기자
2018.01.29 08:48:00
캡처.JPG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아우딘퓨쳐스가 올해 중국발 사드 이슈 해소와 고객사 추가 확보로 ODM 부문의 턴어라운드가 예상된다.

아우딘퓨쳐스는 아모레퍼시픽, 더샘, 메디힐 등 10여 개의 주요 화장품 업체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지난해는 카버코리아(6월), 닥터자르트(7월), Roberts(9월) 등의 신규 고객사를 확보했다.

5개의 자체 브랜드가 있으며 NEOGEN과 re:p는 올리브영 등의 H&B 스토어, Code9, Agecure, SUR.MEDIC은 홈쇼핑 전용 브랜드다. 이중 NEOGEN은 지난해 중국에 직접 진출했다.

한국투자증권 한상웅 연구원은 29일 “중국 내 한국 화장품 판매 정상화에 따른 수혜가 과거 대비 클 것”이라며 “아우딘퓨쳐스는 98개 제품에 대해 위생허가를 받았고 68개가 추가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아우딘퓨쳐스는 중국에 이어 미국과 유럽에 자체 브랜드 진출을 진행 중이다. 2016~2017년 미국의 세포라, 블루밍데일스에 진출했다. 3월부터는 미국 주요 홈쇼핑 업체인 HSN을 통해 화장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한 연구원은 “테스트 방송에서 제품이 완판돼 기대감이 높다”며 “현재 독일, 네덜란드, 폴란드 더글라스 매장 120곳에 제품을 공급하는데 2분기 중에 530곳으로 확대될 예정”이라며 “ODM에서 브랜드 업체로의 리레이팅이 예상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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