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박준우 기자] 날씨 빅데이터플랫폼 기업 '케이웨더'는 XRP 전문 유튜버 겸 작가 타임레버리지와 함께 글로벌 금융·디지털자산 컨퍼런스를 공동 주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10차 타임레버리지 컨퍼런스'는 이달 7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금융을 비롯해 데이터, 디지털자산 산업 발전에 따른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확인하고 장기적 자산 관리 및 투자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회사는 김동식 케이웨더 대표가 맡는다.
행사에는 미국 최대 현물 XRP 상장지수펀드(ETF)를 운용하는 카나리 캐피탈의 스티븐 맥클러그 CEO를 비롯해 세계 최대 XRP 트레저리 기업 에버노스를 이끄는 리플 임원 출신 아시시 비를라 CEO 등 해외 디지털자산 저명인사들이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 외 크리스 킴 비보파워 한국지사장을 비롯해 카일 킴 아시아태평양 커뮤니티 리드, 류홍열 비댁스 대표 등 XRP 생태계 및 금융 인프라 전문가들도 참여해 최신 지견과 시장분석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연사들의 강연 이후에는 타임레버리지의 특별 강연도 진행된다.
김동식 케이웨더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향후 금융 시장에서 기후데이터의 전략적 가치와 미래 잠재력을 공유할 것"이라며 "기후데이터를 리스크 관리 및 자산으로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