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는 2026 S/S 서울패션위크 패션브랜드 LIE(라이) 런웨이를 통해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LIE(라이) 패션쇼는 '러닝'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자신만의 리듬으로 달리는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러한 주제에 맞춰 인수스는 LIE의 창의적인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술력과 리사이클링 소재를 결합해, 지속가능한 패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런웨이에 오른 주요 제품으로는 기능성 원단과 입체적 디자인을 적용한 러닝베스트, 모자와 텐트를 결합해 독창성을 강조한 모자텐트, 그리고 정교한 제작 공정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슬링백이다.
인수스는 1992년 설립된 동인기연의 대표 브랜드로, 30여 년간 아웃도어 제품을 제작해온 모기업의 역량을 기반으로 기술력과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또한 자체 공장에서 부자재부터 완제품까지 직접 생산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해, 품질 관리 능력과 정교한 제작 기술, 빠른 제품화 속도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수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기술과 패션이 만나 만들어낸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사례"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패션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