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호남권 넥사크로 교육 진행
조선이공대학교와 협력 "UI/UX 개발 역량 배양"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AI 기반 디지털전환 전문기업 투비소프트가 넥사크로 개발 전문가 양성을 위한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조선이공대학교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디지털전환 시대에 맞춘 실무형 개발자 양성을 목표로 한다. 조선이공대학교 학생 및 호남권 협력사가 주요 대상이다.
넥사크로(Nexacro)는 투비소프트의 UI/UX 개발 플랫폼이다. 참가자는 넥사크로 v24를 활용한 UI/UX 개발 기술을 익히고 실제 프로젝트와 연계한 실습을 통해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고 투비소프트는 설명했다.
교육은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4일간 조선대학교 소프트웨어개발실습실에서 진행한다. 커리큘럼은 넥사크로 ▲기본과정(넥사크로의 기초 개념 및 활용법) ▲컴포넌트 활용 ▲실무활용과정(메인 앱 구현) ▲운영자 과정 등으로 구성했다.
관련기사
more
투비소프트, 한성대 대상 '넥사크로 양성' 10기 성료
투비소프트, 대한상의 맞춤형 훈련사업 참여
투비소프트, '쌍용C&E 차세대 ERP 구축' 수주
투비소프트, DX 위한 가이드북 출간
투비소프트는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형 넥사크로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디지털 전환(DX) 시대에 적합한 실무형 개발자 발굴에 힘쓰고 있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넥사크로 v24의 최신 기능을 익히고 프로젝트 기반의 실습을 통해 DX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UI/UX 개발 역량을 갖출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