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농협중앙회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휴가철 혜택 강화 外
이세정, 범찬희, 이솜이 기자
2024.08.09 09:42:39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휴가철 혜택 강화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전경. (제공=롯데렌탈)

[딜사이트 이세정, 범찬희, 이솜이 기자]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휴가철 제주도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벽화에 담고 여름을 대표하는 배롱나무로 화단을 조성하는 등 오토하우스를 새 단장했다.


새 단장을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제주 오토하우스 벽화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SNS에 게시 후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선정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 외식 상품권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쿠폰 2매가 지급된다.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31일까지 이어진다. 모든 차량 대여 고객에게 벽화 이미지가 담긴 에코백을 대여 건당 1개씩 제공한다.

관련기사 more
대한항공, 2024 WTA '아시아 최고 기내잡지' 수상 外 티웨이항공, LCC 최초 인천~파리 취항 外 아시아나항공, 추석 연휴 1만2048석 공급 늘린다 外 쏘카, 인천 전기차 화재 피해자 차량 무상 지원 外

지난 5월 처음 선보인 '제주 웰컴 쿠폰팩' 혜택은 보다 많은 제휴처로 확대됐다. '제주 웰컴 쿠폰팩'은 제주에서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다. 제주의 인기 관광지 및 롯데 계열사 할인 혜택을 최대 54%까지 받을 수 있다.


진에어, 추석 연휴 국제선 증편


(제공=진에어)

진에어는 다음달 13일부터 19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을 대비해 국제선 항공편을 늘릴 계획이다. 특히 인기 여행지의 경우 기존 하루 1편에서 2편으로 편성해 공급석을 확대한다.


먼저 9월13일부터 9월18일까지 6일간 하루 1편 증편되는 노선은 ▲인천~나트랑 ▲인천~타이베이 노선으로 해당 기간 각각 하루 2편 운항한다. 인천~후쿠오카 노선의 경우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9편이 추가로 편성되며, 인천~괌 노선의 경우 9월15일과 18일각각 1편씩 증편된다.


부산발 국제선도 공급석이 늘어난다. 부산~클락 노선은 기존 주 4회(수‧목‧토‧일)에서 9월13일과 17일 각각 1편씩 증편하고, 부산~나리타 노선은 9월14일부터 기존 하루 1편에서 2편으로 편성돼 운항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9월14일부터 부산~타이베이 노선이 주 7회로 운항할 예정이다.


 ◆ 모두투어, MZ세대 겨냥 '투어 아바타 보홀' 기획전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아바타가 먼저 다녀와서 검증하고 추천하는 일정의 상품으로 구성된 '투어 아바타 보홀' 기획전을 출시했다.


필리핀의 보홀은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등의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레저와 휴식을 즐기기 위해 전 세계 많은 관광객이 찾는 여행지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장소와 보홀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희귀 자연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심재희와 미스코리아 출신 최정윤이 아바타가 되어 항공, 숙박, 여행코스, 가이드 등 패키지여행의 모든 것을 직접 체험했다.


지난 6월에 촬영한 3편의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고, 가장 만족도가 높은 일정의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아시아나항공, 2024 항공진로콘서트 개최


A350 항공기. (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2024 항공진로콘서트 'Dream high, Fly high!'를 진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여름방학을 맞아 마포구 마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항공진로콘서트를 9일 개최했다.


항공진로콘서트는 미래의 항공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항공분야의 생생한 정보와 멘토링을 제공하는 토크콘서트다. 아시아나항공과 마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가 지난 2022년부터 개최해 올해 3회째를 맞았으며, 첫 해 100여명을 시작으로 작년에는 150명으로 참가자가 매년 증가했으며, 올해는 현재 280명의 학생들이 참가를 신청했다.


항공진로콘서트는 안전교육 및 퀴즈 이벤트를 시작으로 ▲아시아나항공 김요담 부기장의 조종사 강연 ▲박동원 기술사의 정비사 강연 ▲최다혜 선임승무원의 승무원 강연 순서로 진행되며, 직업 소개 강연 후 직접 궁금증을 묻고 답을 듣는 토크콘서트 및 소그룹 멘토링 시간이 이어졌다.


노랑풍선, 경품 가득 '여행상담소' 오픈


(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여행상담소'를 운영한다.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단 2일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4층 스타라운지에서(YTC) 운영되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이달 8일부터 28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 기획전 내에 있는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여행상담소'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전 세계 지역의 다양한 여행 상품에 대한 전문 상담원의 상세한 안내를 제공하며 ▲상품당 최대 30만원 할인 ▲공항 라운지 쿠폰 ▲화과자 ▲마사지 업그레이드 ▲객실별 와인 등 지역별 여행 특가와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


'여행 상담소'를 통해 사전 상담을 신청한 현장 방문객 전원에게는 ▲PRE LDF PAY 5000원 ▲LDF 멤버십 STAR 등급 발급 ▲화장품 GWP 9종 세트(팀당 2세트) ▲엔젤리너스 커피 쿠폰(팀당 2매) 등의 경품도 준비했다.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신규 노선 취항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에서 여섯 번째) 등 티웨이항공과 인천공항공사 주요 관계자들이 8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국내 LCC(저비용항공사) 최초로 인천~로마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유럽 하늘길 확장에 시동을 걸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와 신동익 인천공항공사 허브화전략처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테이프 커팅식과 탑승객 대상 기념품 증정이 이어졌다. 이날 인천에서 로마로 향하는 TW405편의 탑승률은 96%를 기록했다.


인천~로마 출발편은 주 3회(화·목·일) 일정으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12시35분 출발해 로마 피우미치노 레오나르도 다 빈치 공항에 현지 시각 오후 7시15분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귀국편은 로마 피우미치노 레오나르도 다 빈치 공항에서 오후 9시15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후 4시10분경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시차는 한국보다 7시간 느리다.


인천~로마 노선에는 A330-200 항공기(246석)가 투입된다. 총 246석 중 18석이 비즈니스 클래스로 구성돼 있으며, 넓은 침대형 좌석,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넉넉한 레그룸으로 더욱 안락하게 여행할 수 있다. 기내식은 비즈니스 세이버 좌석과 이코노미 좌석 승객 모두에게 편도 기준 각 2회씩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kb금융지주3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국민은행_퇴직연금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