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조은지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무료배달을 받을 수 있는 배민의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의 운영을 시작한다.
배달의민족은 배민클럽 표시가 있는 가게에서 주문 시 알뜰배달의 경우 배달비 무료, 한집배달은 배달비 할인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추가 거리에 따른 배달비도 무료로 가게가 설정한 최소주문금액만 충족된다면 1인분만 주문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민클럽은 체험기간으로 운영되며 별도의 가입 없이 바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해 주요 광역시와 세종시 등에서 배민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종료기간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배민클럽은 앞으로 음식배달비 외에도 B마트, 배민스토어 등 커머스는 물론 타사화의 제휴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달비 무료,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배민클럽을 통해 부담없이 음식 배달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배민클럽은 음식배달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독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민족은 배민클럽 출시를 기념해 '배민은 배달비 빵원' 캠페인을 전개한다. 영상광고는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