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피렐리 판매…멀티브랜드 전략
범찬희 기자
2024.03.12 13:31:05
세단·SUV 등 차량 특성 및 운전자 성향 고려 다양한 제품군 구비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 전경. (제공=한국타이어)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소비자 니즈 만족을 위해 이탈리아의 피렐리 타이어를 판매한다.


한국타이어는 자사의 자동차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에서 피렐리 타이어를 취급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에서 공급되는 피렐리 타이어 제품군은 세단용인 'P-ZERO'(피제로), 'CINTURATO(친투라토)'와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용인 'SCORPION'(스콜피온)이다. 각 제품군에는 개별 차량의 특성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성향별로도 세분화된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모델들이 구비돼 있다.


이번 피렐리 타이어 공급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한 멀티브랜드 전략의 일환이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들 중 자신의 취향과 주행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해 티스테이션의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아이온·포르쉐 찰떡 케미…"시속 266㎞도 거뜬" 한국타이어, BMW 드라이빙센터에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 'CDP 아너스' 입상…ESG 경쟁력 입증 한국앤컴퍼니, 올해 사업계획·주주친화책 알린다

이로써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은 ▲한국타이어 ▲피렐리 ▲굿이어 ▲맥시스 ▲브리지스톤 타이어로 판매 상품이 늘어났다. 또한 티스테이션닷컴에서는 미쉐린과 콘티넨탈 타이어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취급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