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제휴 外
이상균,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서재원 기자
2024.02.14 10:23:25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제휴

[딜사이트 이상균,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서재원 기자] CJ온스타일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인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비에날씬은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가 대표 상품이다. CJ온스타일 론칭 이후 지난해 누적 취급고 318억을 돌파했다. 양사는 단발성 관계에서 탈피해 주요 협력사와 연간 업무협약을 맺으며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CJ온스타일의 콘텐츠와 마케팅 경쟁력을 집중 지원해 공동성장을 도모한다는 목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고객맞춤형 상품에 CJ온스타일의 콘텐츠 경쟁력을 더해 집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팡, '토이페스타' 열고 완구 반짝 할인


쿠팡이 이달 20일까지 1500여개 다양한 완구를 모아 할인하는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장난감은 재미존 에어글라이더 2종(3천원대)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할인 상품을 가격대별로 마련했다. 리틀클라우드 유아 목욕놀이 보트 장난감과 재미존 슈팅 축구왕 게임 등은 1만원대에 판매하고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탈 키링 메이커과 실바니안패밀리 New초콜릿토끼 가족은 2만원대로 구성했다. 블루래빗 아기와 놀아주는 꼬꼬맘과 달님이 아이스크림가게 놀이세트 등은 3만원대다. 쿠팡 관계자는 "아이와 어른이 따로 또는 같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완구를 할인가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百 강남점, '엄브로' 100주년 팝업 단독 선봬

관련기사 more
CJ그룹 정기인사…제일제당·대한통운 대표 교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이달 15일부터 28일까지 엄브로 론칭 100주년을 맞아 업계 단독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엄브로는 1960년대 영국 소재의 축구팀 중 85%가 입었을 만큼 정통성 있는 스포츠 브랜드다. 최근 블록코어룩 트렌드와 맞물려 MZ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엄브로의 100년의 역사를 돌아보고 즐길 거리가 풍성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오프라인 경험을 제안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펫라이프, 기관지·심장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 출시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인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견의 기관지와 심장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소형견과 노령견, 비만견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기관지 협착증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보조제다. 특히 핵심 기능성원료 12종을 다량 함유하는 등 수의영양학을 기반으로 한 영양설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흔하게 나타나는 기관지 이상 증상들이 지속될 경우 면역력 저하는 물론 심장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만큼 3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대교, 중등 전문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 론칭


대교가 눈높이러닝센터 중등 전문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Hi CAMPUS)'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대교는 현재 서울 은평구 대교 하이캠퍼스 진관학원과 충남 천안시 대교 하이캠퍼스 두정학원을 각각 1~2호점으로 오픈했으며 올해 전국에 하이캠퍼스 100호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론칭으로 전국 1300여 곳에 이르는 대교 써밋 클래스, 눈높이러닝센터, 눈높이예스클래스와 함께 학습자가 원하는 오프라인 환경에서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했다. 대교 관계자는 "대교 하이캠퍼스는 중등 프리미엄 콘텐츠와 전문선생님의 꾸준한 관리를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오프라인 학습 공간이다"며 "앞으로 중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단백질 제품군 누적매출 1000억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단백질 제품군 누적매출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그 동안 유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꾀하는 한편 고품질의 우수한 국산 원유를 사용한 단백질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표적인 단백질 제품인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지방 함량은 낮추고 기존 우유 대비 단백질 함유량을 1.8배 높인 기능성 우유다. 출시 1년 만에 연간 누적판매량 46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단백질 55g을 함유한 프로틴 우유와 에너지 충전에 심혈을 기울인 프로틴 에너지 2종(초코, 커피),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함유한 초유탄탄 프로틴 플러스 등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규정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본부장은 "평소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각종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제품 다각화를 위한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2023년 CSA서 글로벌 식품기업 Top5 등극


풀무원이 세계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S&P Global이 발표한 2023년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 CSA(Corporate Sustainability Assessment)에서 처음으로 식품분야 글로벌 Top5에 등극했다고 14일 밝혔다. CSA는 기업의 지속가능성 평가와 투자분야에서 세계적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풀무원은 경제와 지배구조 영역에서의 중대성 평가, 리스크와 위기관리, 공급망 관리, 환경영역에서의 용수관리와 생물다양성, 사회영역에서 인권경영 등에서 고루 강점을 보였다. 오경석 풀무원 지속가능경영실장은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미션 아래 노력해온 결과 이번 CSA 평가에서 글로벌기업과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선도기업임을 객관적으로 증명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물가꽁꽁 '냉동 먹거리 페스타' 개최


홈플러스가 가성비 높은 인기 냉동식품들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에 선보이는 '냉동 먹거리 페스타'를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개최한다. 먼저 각종 냉동육 제품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가에 준비했다. 아울러 냉동 과일과 디저트, 냉동간편식도 멤버십 특가 또는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새 학기와 봄 이사철을 앞두고 각종 문구와 새 단장 용품을 이달 21일까지 파격가로 기획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명절 이후 꽁꽁 얼어 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고자 가성비 좋은 냉동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 2024년 봄 시즌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한국적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가 2024년 봄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시즌 컬렉션 컨셉을 '본질주의(Essentialism)'로 정했다. 절제와 실용성에 기반한 본질주의로 한국의 미감에 집중했다. 특히 엮음과 자수 등 한국적인 공예기법을 모던하게 재해석하고 자연에서 얻은 색감과 형태 등을 컬렉션을 통해 다채롭게 구현했다. 양혜정 르베이지 팀장은 "공예와 자연 등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토대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본질주의적인 가치를 표현했다"며 "이번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르베이지만의 정제된 디자인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티몬, 이달 29일까지 '여행은 T.M.O.N' 프로모션 개최


티몬이 이달 29일까지 '여행은 T.M.O.N'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국내외 여행·나들이 상품 1700여종을 선보인다. 또한 최대 25% 추가 할인을 더해 알찬 여행 준비를 돕는다. 먼저 세부와 푸꾸옥 등 동남아 핵심여행지 상품들이 대거 포진해있다. 이에 더해 특급 혜택을 더한 국내여행 상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대표적으로 이달 14일 오후 3시 티몬플레이 라방에서 소개되는 제주신화월드 4개 지점이 단독 특가로 판매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앞으로도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풍성한 혜택까지 선사하는 매력적인 여행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hy '내추럴플랜',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미각상' 수상


hy 우유브랜드인 내추럴플랜(Naturalplan)이 최근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 2021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며 대상 제품은 총 4종이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글로벌 미각분석기관 '국제식음료평원(iTQi)'이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식음료 품평회다. 내추럴플랜은 'ROU 특허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준다. 1A 등급 원유를 사용해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김명수 hy 마케팅담당은 "내추럴플랜의 두 번째 우수미각상 수상으로 hy 우유 제품에 대한 맛과 품질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