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CJ온스타일, 젠더리스 라이프 웨어 'M12' 론칭 外
이상균,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서재원 기자
2024.01.25 09:48:53

◆CJ온스타일, 젠더리스 라이프 웨어 브랜드 'M12' 론칭

[딜사이트 이상균,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서재원 기자] CJ온스타일은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엠트웰브)'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M12(엠트웰브)는 1년 12달 내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젠더리스 라이프 웨어라는 뜻이다. M12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성별 상관없는 소재와 실루엣이 특징이다. 여성복∙남성복 구분이 명확한 패션 시장에서 벗어나, 퀄리티와 실용성을 겸비하면서도 시즌 트렌드를 적시 반영한 멀티퍼포즈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목표다. 이번 2024년 춘하 시즌 론칭 상품은 후드 니트 셋업과 봄버 자켓, 케이블 카라 니트 등으로 남녀 동일 디자인에 사이즈만 다른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출퇴근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도 어울리는 다용도 컬렉션이다. M12 론칭 방송은 다음달 1일 저녁 8시 45분 CJ온스타일 '동가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할당관세로 저렴해진 수입과일 만나보세요"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관세 인하 수입과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과일 물가안정을 위해 수입과일 6종에 대한 할당관세를 시행한 데 따른 것이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약 550톤의 수입과일 행사 물량을 준비했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바나나 ▲오렌지 ▲망고 ▲아보카도 ▲자몽 ▲파인애플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바나나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송이 당 2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 '베러미트'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

관련기사 more
11번가, 숏폼 쇼핑 콘텐츠 '플레이' 오픈 外

신세계푸드는 25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 식물성 런천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200g 기준 5280원이다. 또한 2월부터는 주요 이마트에서 시식행사를 펼치며 대안육의 영양학적 장점과 사회적 가치, 맛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대안육 시장 확대를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베러미트'를 활용한 베이커리 메뉴도 확대한다. 먼저 신메뉴 '베러미트볼 피자타르트'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베러미트 콜드컷 토스트', '베러미트 피자빵' 등 3종을 동시판매에 들어간다. 신메뉴로 선보이는 '베러미트볼 피자타르트'는 식사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미니 타르트에 '베러미트' 미트볼과 피자토핑을 채워 구워냈으며, 바삭한 식감과 피자 재료들이 어우러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입 1세트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7480원이다.


◆오아시스마켓, 겨울 제철 수산물 60% 할인


오아시스마켓은 오는 2월 8일까지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아시스는 올해 첫 수산대전이 명절을 앞둔 만큼 제수용품과 선물세트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할인율을 높였다. 먼저 강원도 인제에서 자연 건조한 ▲용대리 제수용 황태포, 엄선한 국산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염장한 ▲법성포 굴비세트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여기에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30% 쿠폰을 제공해 가격 부담을 한층 더 낮췄다. 겨울에 특히 더 맛있는 제철 수산물 역시 폭넓게 준비했다. 제주 청정 손질 은갈치, 국산 참조기, 국산 오징어, 제주 고등어살을 비롯해 마른 멸치, 새우, 전복, 굴 등이 대표적이다.


◆말레이시아전도 BBQ와 함께, 혜택이 '펑펑'


제너시스BBQ 그룹이 국민과 함께 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팀 말레이시아전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BBQ는 3차전이 열리는 이날 자사앱 및 웹사이트로 주문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사이드메뉴 '황금알 치즈볼' 5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경기 당일 ID당 1회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치킨을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손잡고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매 주문 건마다 횟수 제한 없이 자동으로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치킨대전 브랜드 전용 추가 7% 할인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6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동원디어푸드 아르르, 이스타항공과 유기견 위한 봉사활동 진행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이스타항공과 함께 추운 겨울을 보내는 유기견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동원디어푸드, 이스타항공 임직원은 지난 24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유기견 쉼터 '코리안독스'를 방문해 유기견을 위한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양사 임직원들은 유기견들의 위생적인 생활 환경을 위해 견사를 청소하고 시설을 보수했으며, 놀이를 통해 유기견과 교감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아르르가 마련한 담요, 배변패드, 영양식품 등 각종 펫 용품과 이스타항공 기내 담요 등을 기부했다. 아르르는 식품을 비롯해 리빙, 뷰티, 패션 등 라이프 스타일 용품 전반을 아우르는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몰이다. 


◆㈜오뚜기, 컵밥 '얼큰순후추돼지국밥' 출시


㈜오뚜기가 컵밥 신제품 '얼큰순후추돼지국밥'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얼큰순후추돼지국밥'은 얼큰한 국물과 알싸한 순후추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컵밥 용기에 기존 순후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최근 CVS(소형소매점포) 채널 컵밥 시장에서 이색 협업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스테디셀러인 순후추를 활용한 컵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얼큰순후추돼지국밥'은 돈골농축액이 함유된 진한 국물과 돼지고기, 오소리감투 등 풍부한 건더기로 국밥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다. 제품에는 순후추 분말이 동봉돼 있어 조리 후 기호에 맞게 첨가해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품목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바샤 커피' 7월 국내 첫 론칭


롯데백화점이 커피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바샤 커피(Bacha Coffe)'의 국내 프랜차이즈 및 유통권을 단독으로 확보해, 자체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바샤 커피'는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기원된 전설적인 브랜드로 현재 ▲싱가포르 ▲프랑스 ▲홍콩 ▲두바이 등 9개국에서 총 1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35개국에서 공수한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다양한 풍미의 커피는 물론, 모로코 마라케시의 전설적인 커피 하우스 '다 엘 바샤 팰리스(Dar el Bacha palace)'의 오리지날 컨셉을 반영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도 유명하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7월 청담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청담점에는 오는 주말 중 '바샤 커피'를 예고하는 그래픽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바샤 커피'의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향후 백화점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의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고 이커머스 및 B2B 시장 등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마트·SSG닷컴, 27일부터 설 명절 본세트 시작


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 본세트 판매를 시작한다. 우선 이마트는 10만원대 초중반 극가성비 한우세트인 '한우 플러스 등심·채끝 세트'를 행사가 16만 9200원에, '한우 플러스 소 한마리 세트'는 행사가 13만 3200원에 판매하며, 스테디 세트에 대해서도 지난 설 본세트 대비 가격을 최대 10% 인하했다. 또한 이마트는 과일세트 대상으로 시세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혼합세트와 시기적으로 설에만 맛 볼 수 있고 가족 먹거리로 실용성까지 갖추어 인기가 많은 만감류 선물세트를 본세트에 주력으로 판매한다. 같은 기간 SSG닷컴도 프리미엄 신선세트, 차별화 세트 및 가성비 가공세트 위주로 대표 코너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선물' 코너에서는 한우 및 혼합과일 등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트렌디한 명절 선물' 코너에서는 '조선호텔', '스타벅스' 등의 인기 디저트, 'TWG', '타바론' 등 고급 차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브자리, KAIST와 수면과학 공동 연구 및 제품 개발 MOU체결


㈜이브자리가 KAIST와 수면과학 공동 연구 및 제품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KAIST는 수면과학 분야를 공동 연구하고 이를 적용한 수면 관련 제품 개발을 함께 추진한다. 가장 먼저 이브자리 수면 전문 브랜드인 슬립앤슬립 기능성 침구와 이브자리 패브릭 제품 개발을 위해 협력한다. 또한 공동 연구 외에도 KAIST 학부생의 인턴십 기회 제공, 이브자리 연구원의 KAIST 파견 등 산학협력을 통한 인적 교류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본 협약을 통해 고춘홍 이브자리 대표는 10억원 상당의 개인 보유 주식을 공동 연구개발 기금으로 KAIST에 기부했다. 산학협력 활동을 촉진하고, 나아가 수면산업 발전에 한 축이 될 수 있는 뇌인지과학 분야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뷰티 클래스 개최


에이블씨엔씨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K-뷰티 클래스'를 명동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였다. 이번 클래스는 2024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메이크업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클래스에 참가한 외국인들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개개인에 맞춘 일대일 레슨을 받았다. 얼굴형, 퍼스널 컬러에 따른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한국의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배웠다. 또한 미샤 팝업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한복을 입고 미샤 개똥쑥의 본고장인 강화섬을 간접 체험하고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남기는 등 다양한 요소를 함께 즐겼다. 이 밖에도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참가자들이 에이블씨엔씨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부터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까지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로 증정했다.


◆롯데칠성, 증류식 소주 '여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증류식 소주 '여울'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주 라인업을 확대한다. '입안에 흐르는 향긋한 여운'이란 콘셉트의 '여울'은 국산 쌀과 국산 효모, 국(麴)을 사용했으며, 375ml의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25도의 증류식 소주 제품으로 식당, 술집, 대형마트 등 전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증류식 소주 '여울'은 최적의 비율로 도정한 국산쌀을 원재료로 사용했으며, 약 20~25도의 상온에서 단기간 2단 발효를 통해 은은하고 향긋한 풍미를 살렸다. 또한, 대기압보다 낮은 압력에서 증류하는 감압증류법을 적용해 섬세하고 깊은 맛을 완성했으며, 병입 전 0℃ 냉동 여과를 통해 더욱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끌어올렸다. 패키지 하단에 적용된 독보적인 물결 패턴은 여울이 흐르는 듯한 모습을 표현함과 동시에 '여울'의 향긋한 향과 맛을 표현했으며, 라벨 디자인에도 여울의 두 자음 '이응(ㅇ)'을 활용해 여울물에 비친 달의 모습을 표현한 브랜드 심볼을 적용해 개성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태 빨라쪼, 시나몬 품은 커피젤라또 출시


해태제과의 로마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가 시나몬과 커피를 한번에 즐기는 '시나몬커피 젤라또'와 시나몬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진한 커피를 품은 쫀득한 젤라또를 시나몬의 향긋한 맛과 향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빨라쪼가 선보이는 첫번째 커피젤라또인 만큼 한결 높은 품격을 더했다. 일반적으로 한가지 종류만 사용하는 커피원두를 남미산(브라질, 콜롬비아, 페루) 프리미엄 원두 3종으로 늘렸다. 이에 빨라쪼 특유의 블렌딩 기술로 추출한 원액 그대로 넣은 덕분에 깊고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고품격 커피젤라또에 최근 MZ세대의 할매니얼 열풍으로 핫하게 떠오른 시나몬으로 색다른 맛을 완성했다. 열대기후에서 재배된 베트남산 시나몬으로 진한 달콤쌉쌀한 맛을 살린 것도 강점. 덕분에 진한 커피젤라또를 시나몬 특유의 향긋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송지오 패션쇼에서 첫 공개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오는 2분기 출시할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스니커즈를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FW(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에서 처음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리복의 역동적인 스타일과 송지오의 아방가르드 디자인이 결합된 '리복X송지오 콜라보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런웨이에서 동양적인 실루엣을 극대화한 코쿤 패딩과 오리엔탈 바시티 점퍼와 함께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으며 파리 현지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리복의 헤리티지 스니커즈 DMX 트레일 쉐도우와 플로트직 쿠셔닝이 조합되어 있는 스니커즈다. 리복은 오는 4월 신제품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스니커즈를 글로벌 출시하며, 오는 6월에는 송지오와 콜라보레이션한 '리복X송지오 콜라보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를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