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한신공영, 양주 덕계동 아파트 750억 PF 조달
김현진 기자
2024.01.09 14:11:18
주금공 보증 제공…"PF 자금 조달, 사업 안정성 확보"
한신공영 본사 전경. (제공=한신공영)

[딜사이트 김현진 기자] 한신공영은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공동주택 개발사업에 750억원 규모의 본 프로젝트파이낸싱(PF)을 실행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개발사업은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9층 7개 동 총 724가구 규모의 아파트와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공사다.


한신공영이 조성하는 단지는 수도권 북부 2기 신도신인 양주회천지구와 인접한 입지다. 1호선 덕계역 및 세종~포천 고속도로 이용이 가능하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개통 시 강남 접근성이 우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본PF는 주택금융공사(HF)가 보증을 통해 이뤄졌다. HF는 공공기관으로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갖추고 있어 PF 자금 조달의 신뢰성을 높여준다. 또 HF의 보증은 PF 자금 조달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도 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최근 PF 시장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해당 프로젝트는 우수한 입지와 높은 사업성을 바탕으로 본PF 실행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 "이번 본PF 실행을 통해 사업 안정성을 확보하고 고객에게 양질의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신공영, 신용등급 전망 하락…'이익 축소' '양산 한신더휴' 분양률 60%…공사비 회수 한숨 돌려 한신공영, 평택 브레인시티 브릿지론 연장 위기설 확산…'제2의 태영건설'에 쏠린 눈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