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신공영, 라오스 참파삭·사라반주 상수도 공급
김호연 기자
2023.12.04 14:17:08
도급액 412억…공사기간 착공 후 30개월
한신공영 본사 전경. (제공=한신공영)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한신공영이 라오스 참파삭·사라반주 상수도 공급사업을 수주했다고 4일 밝혔다. 총 도급액은 412억원으로 착공 후 30개월 동안 공사를 진행한다.


해당 사업은 라오스 참파삭주 공공사업교통부(DPWT)에서 발주했다. 라오스 남부 참파삭주 8개 지역과 사라반주 1개 지역에 총 길이 약 167Km에 달하는 지역 상수도관을 개발하고 취수탑 및 정수장 9개소(총 용량 2만600㎥/일)와 급수망을 건설한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금번 공사도급계약 체결은 한신공영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결과"라며 "지속적인 해외 공사물량 확보를 통해 균형 잡힌 매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주는 현재 공사 진행 중인 라오스팍세 제방공사에 이은 라오스에서의 추가수주"라며 "해당 계약체결을 시작으로 인접 지역인 베트남,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ASEAN 건설시장에서 한신공영이 가진 사업역량을 발휘해 해외 사업 확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신공영은 2004년 베트남에 진출한 뒤 20여건의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2015년 캄보디아. 2017년 라오스에 진출했고 현재까지 사업이 진행 중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신공영, 양주 덕계동 아파트 750억 PF 조달 한신공영, 올해 도시정비사업 수주 '1조 클럽' 달성 한신공영, 3Q 영업현금흐름 45억 '흑자전환' 한신공영, 영업활동 현금흐름 전년比 46%↑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