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병학 농심 대표 "전심전력, 글로벌 시장 확대"
서재원 기자
2024.01.02 11:04:48
건기식·스마트팜 솔루션 등 신사업 확장 주문
이병학 농심 대표(제공=농심)

[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이병학 농심 대표가 올해 경영지침을 '전심전력'으로 세웠다.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단 목표다. 이를 위해 이 대표는 글로벌 사업 확대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스마트팜 솔루션 등 신사업 확장에 나서야 한다고 주문했다.


농심은 이 대표가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전 임직원에게 신년사를 전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이 대표는 올해 경영지침인 '전심전력'에 대해 "현재의 성과에 자만하지 말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당면한 과제를 해결해 나가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국내외 시장 지배력 강화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을 해외에 똑같이 적용하려 해선 안 된다"며 "새로운 시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방정식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라고 주문했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 중장기 전략을 실행하며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도약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사업영역 다각화를 더욱 적극적으로 이뤄 나갈 것도 주문했다. 최근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한 건강기능식품과 스마트팜 솔루션을 포함해 농심의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사업영역을 확장해야 한다는 의미다. 이를 위해 이 대표는 인수합병(M&A), 스타트업 투자 및 전략적 제휴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여의주를 얻어 하늘 높이 솟아오르는 용과 같은 기세로 더욱 힘차게 'New 농심'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자"고 당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농심홀딩스, 소액주주 외침에 답할까 풀무원, 비용절감 효과…흑자전환 성공 농심, 종이나라 계열 제외…배경은 농심, 광고계열사 '농심기획' 역사 속으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