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 "2024년 자기자본 1조 원년"
강동원 기자
2023.12.28 16:33:40
원칙 중심 경영, 디테일 강해야…경쟁력·성장력 증명할 것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 (사진=한양증권)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가 2024년 자기자본 규모 1조원을 돌파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임 대표는 28일 신년사를 통해 "2023년은 선수 경영의 모범을 보인 한 해였고 느린 소걸음이 가장 빠른 걸음이라는 것을 입증했다"며 "새해를 자기자본 1조원을 향한 도전의 막을 여는 원년으로 삼고 한양증권의 경쟁력과 지속 성장력을 증명하겠다"고 말했다.


임 대표는 2024년 경영목표로 ▲원칙 중심 경영 ▲최고 인재들이 모인 학습조직 ▲디테일에 강한 증권사 등 3가지를 제시했다.


원칙 중심 경영은 이익 극대화만을 추구하지 않고 품격을 갖춘, 도덕적으로 뛰어난 증권사가 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어서 한양증권이 최고 인재들이 모인 집합소가 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매일 스스로의 경쟁력을 키울 것을 주문했다. 또, 타 증권사와 차별화된 디테일 역량을 키우길 강조했다.


임 대표는 "승리의 법칙은 대단한 게 아니라 기본을 잘 지키면 되는 것"이라며 "새해는 기본이 강한 기업이 경쟁력과 지속 성장력이 강한 기업이라는 것을 입증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양證, 임재택 대표 4연임…"자기자본 1조 도약" 한양증권, 부동산 PF 위기 속 '기회' 찾나 권오갑 "국가대표 마음가짐으로 변화 이끌자" 한양증권,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