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벤츠코리아, '2023 KIMA한국산업평가' 주요기업 선정
범찬희 기자
2023.12.20 14:21:44
제품 및 서비스 만족도 등 8개 항목서 우수 평가
'2023 KIMA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시상식에서 이범일 벤츠코리아 상무(오른쪽)가 송영재 KCA 한국소비자평가 송영재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벤츠코리아)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벤츠코리아)가 제품 및 서비스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수입차 분야 주요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벤츠코리아는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3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주요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하는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는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과 해당 기업의 온라인 빅데이터를 분석해 이뤄진다. 이번 평가는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7000여명의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벤츠코리아는 총 22개 브랜드가 포함된 '수입차' 부문에서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만족도 ▲ 고객 소통 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차량 안전 만족도 ▲서비스센터 만족도 등 총 8개 평가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주요기업에 선정됐다. 사측은 소비 과정부터 제품 및 서비스까지 전체적인 사용자 경험에서 고객들에게 만족감과 벤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있음을 인정 받았다고 평가했다.


이범일 벤츠코리아 리테일 영업부문 상무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노력한 결과 소비자들이 선택한 주요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이 메르세데스-벤츠를 믿고 선택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벤츠코리아, '뉴 E클래스' 출시…7390만원부터 '데뷔전 임박' 벤츠코리아 CEO, 왕좌 되찾을 묘책은 BMW, 웨어러블 증강현실 글래스 첫 선 벤츠코리아, '도시 숲 프로젝트' 서울시장 표창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