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여행쿠폰 이벤트 진행 外
이성희 기자
2023.11.17 13:23:49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여행쿠폰 이벤트 진행


[딜사이트 이성희 기자] 토스뱅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및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떄'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최대 31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키워봐요 적금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키워봐요 적금'을 가입하고 8주간 매주 저금에 성공하면 최대 31만원 상당의 국내외 숙소 및 공간 대여 할인쿠폰과 면세점 선불카드 등 여행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8주간 매주 한 번씩 제공된다. '여기어떄'에서는 총 4장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해외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2매를 가입 즉시 제공한다. 숙소 할인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모임에 필요한 파티룸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 대여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more
토스인슈어런스, 설계사 1000명 돌파…대형GA 발돋움 우리은행, 항공화물 전용 결제서비스 출시 外 국민은행, 바로환전 첫거래 고객 100% 환율우대 外 KB국민은행, 국민지갑 '기차예매 서비스' 출시 外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는 앱에 등록하고 조건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오프라인 선불카드 및 온라인 적립금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토스뱅크가 준비한 혜택의 등록기간 및 유효기간은 2024년 8월말까지이기 때문에 연내뿐만 아니라 내년 여름휴가 때까지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은 6개월 만기 시 최고 4.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납입한도는 월 최대 100만원이며 매주 1000원부터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연말 여행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즐겁게 저축하고 또 소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 '우리WON자금관리' 가입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통합자금관리 서비스인 '우리WON자금관리' 가입 이벤트를 오는 12월 말까지 실시한다.


지난 8월 출시된 '우리WON자금관리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히 '우리WON기업' 앱과 기업인터넷뱅킹에서 은행, 증권, 카드 등 다른 금융기관과의 거래정보 확인과 플랫폼 통합관리, 세금계산서 발급, 오픈마켓 매출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통합자금관리 서비스이다.


'우리WON자금관리 1+1 가입 이벤트'는 '우리WON자금관리사비스' 신규가입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다른 금융기관을 등록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커피쿠폰 한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자금관리 서비스는 소상공인과 중ㄱ소기업의 효율적 자금 관리를 위한 서비스로,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겠다"라고 말했다.


대구은행, '03년~05년생이라면 누구나' 여행 지원금 이벤트



DGB대구은행은 2024학년 수학능력시험일을 맞아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나이인 2003년~2005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을 추첨 증정하는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2003년~2005년생이면 수능 응시 여부와 무관하게 iM뱅크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상품 가입 등의 조건 없이 응모만 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응모는 11월17일부터 가능하며 12월15일까지 iM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은 수능 이후 휴식을 누리고 연말연시를 즐기기 위한 여행지원금 현금 100만원을 2명 추첨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응모한 순서대로 GS25편의점 상품권 1만원 선착순 1116명, 소진 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2잔을 1116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20일이며 이틀 뒤인 22일에 iM뱅크 쿠폰함에서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하다.


진영수 iM뱅크 대표는 "이번 이벤트 취지는 수능 응시와 상관없이 각자의 위치에서 고생해 온 모든 2003~05년생 분들에게 앞으로의 모든 일에 좋은 소식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행운의 이벤트로 DGB대구은행은 iM뱅크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추진과 선택폭이 넓은 금융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리카드,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와 프리미엄 카드 2종 선봬



우리카드가 세계적인 호텔체인 그룹인 아코르와 손잡고 'ALL 우리카드 Infinite(올 우리카드 인피니트)' 및 'ALL 우리카드 Premium(올 우리카드 프리미엄)' 프리미엄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 2종은 세계적인 명품 디자이너 업체 마자리니(Mazarine)가 프랑스의 자연과 역사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ALL 우리카드 Infinite(올 우리카드 인피니트)'은 파리 바가텔 공원 공작새를 담았고 'ALL 우리카드 Premium(올 우리카드 프리미엄)'은 파리 에펠탑과 개선문을 담았다.


'ALL 우리카드 Infinite(올 우리카드 인피니트)'는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ALL(Accor Live Limitless)과 연동해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1만4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금액 3000원당 최대 5 ALL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해줄 뿐만 아니라 연간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5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ALL 우리카드 Premium(올 우리카드 프리미엄)'은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4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금액 3000원당 최대 3 ALL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연간 1천만원 이상 이용 시 2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모든 회원 대상으로 실버 등급을 기본 제공하며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해외 럭셔리 호텔 2인 무료조식과 식음업장 크레딧, 전세계 라운지와 KAL 리무진 무료이용 서비스, 비자 플래티넘 기본 서비스 및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된다.


애큐온저축은행, '플러스자유예금' 최대 4.1% 금리 제공



애큐온저축은행의 '플러스자유예금'이 최대 4.1%의 높은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플러스자유예금'은 자금 계획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4.1%의 고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예테크족 사이에서 주목해야 할 새로운 파킹통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1인 1계좌)라면 누구나 손쉽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플러스자유예금'의 기본금리는 3.9%이며, 2,000만원 한도에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마케팅목적)와 애큐온멤버십플러스 가입 시 각각 0.1%p를 추가 제공한다. 애큐온멤버십플러스는 다양한 금융상품 혜택부터 생활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뱅킹 가입 시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자는 분기별로 세금 공제 후 원금에 더해 결산기준일 다음날에 지급된다. 결산기준일은 매 분기 마지막 월의 세 번째 금요일이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플러스자유예금의 금리 인상은 자유로운 입출금과 높은 금리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금융시장 흐름에 발맞춰 차별화된 상품 및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금융캐피탈, 포드익스플로러 60개월 무이자 할부상품 선봬



우리금융그룹 자회사인 우리금융캐피탈이 포드의 대표 SUV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을 위해 60개월 무이자 할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리금융캐피탈은 포드 파이낸셜서비스 공식 금융사로서 올해 12월까지 2023년식 포드 익스플로러 모든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을 제공한다.


또 본 프로모션을 통해 익스플로러 신차를 계약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캠핑용 식기 및 커틀러리 세트를 증정하는 한편 출고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특급호텔 2받3일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 기준 선수금 40%를 납부할 경우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수율은 모델별로 상이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